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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산 홍삼과 효소, 유산균, 식이섬유가 선사하는 활기차고 상쾌한 하루!
여기에 부족하기 쉬운 곡물 영양까지 더 했습니다.
바쁜 일상 속 컨디션 관리를 위해 간편하게 하루 2포, 발효효소 액티브를 챙기세요.

 

1) 국산 홍삼으로 활기차게!
    홍삼 고유의 사포닌 성분인 진세노사이드(Rg1+Rb1+Rg3=3mg/2포)를 먹기 편한 분말 타입으로 담았습니다.

 

2) 효소+유산균+식이섬유로 상쾌한 하루!
    음식을 소화시키고 영양소를 분해하는 효소와 김치 유산균(CJLP 243), 식이섬유로 일상의 건강함을 챙기세요.
    (1일 18,000unit, 자신있는 효소 함량 / 생명력 강한 김치 유산균 사용 / 2가지 식이섬유 15% 함유)

 

3) 6가지 건강 발효 곡물의 영양 
   건강 곡물 6종(퀴노아, 렌틸콩, 귀리, 밀, 현미, 찰보리)을 발효하여, 발효 곡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4) 하루 2포 톡 털어먹는 간편함! (스틱포 포장 적용)

 

5) 홍삼의 진한 맛과 향   

한식발효 생나또 제품은 냉장보관 제품으로 냉동보관도 가능합니다.

드시기전에 미리 해동하여 드시면 됩니다.

단, 유통기한 내에 섭취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또는 후발효식품으로 흰색의 아미노산 덩어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물이 아니니 안심하고 섭취하셔도 됩니다.

팬에 기름을 두르고, 중불로 1분간 예열한 뒤,

해동하지 않은 비비고 새우왕교자를 7분간 구워주시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탱탱한 비비고 새우왕교자의 식감과 육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비비고 새우왕교자 만둣국


1. 양파, 당근, 애호박, 표고버섯을 채썰어 주세요.
2. 냄비에 다시다 요리수(해물스톡) 2큰술을 넣고 끓으면 손질한 채소를 넣어주세요.
3. 어느정도 끓으면 새우왕교자와 떡국떡, 달걀물을 풀어넣어 5분 끓으면 완성!

비비고 새우왕교자는 돼지고기의 육즙과 새우의 풍미가 조화로워,
비리지 않게 새우의 풍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비비고 새우왕교자는 새우식감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도록 큼직하게 썰어 넣은 새우가 14.29% 들어있습니다.

네, 얼려서 드시면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해동 시 이전 푸딩의 물성이 흐트러질 수 있습니다.

커피의 폴리페놀 성분이 우유와 계란의 단백질, 설탕의 탄수화물을 만나 생긴 ‘크레마’(=거품, 기포) 입니다.

탄수화물이 많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 라떼에서 아메리카노 대비 거품이 많이 발생하는 것과 같은 현상입니다.

기포 안에는 커피 향이 담겨있어 더욱 향긋한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하므로 안심하고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