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 냄비조리 시, 2분~2분 30초,

- 전자레인지 조리 시 5분(700W 기준),

- 끓는 물에 중탕조리 시 약 3~4분 조리 가능한 제품입니다.


  단, 오래 끓이면 짤 수 있으니 조리시간을 준수하여 주세요.

양지살로 정성스럽게 우려낸 육수에 결대로 찢은 소고기와 부드러운 미역을 넣어 만든 소고기미역국입니다.
집에서 직접 만드는 정성 그대로 만들어 담백하고 정갈한 맛이 특징입니다.

부대찌개에 물 150mL(종이컵 한 컵)를 추가로 넣은 다음

라면을 넣어 부대찌개라면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팸, 소시지, 7가지 야채 등의 다양한 재료로 집에서 끓이는 정성 그대로 만들었으며,

오랜 시간 끓여낸 육수와 큼직하고 풍성한 건더기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 냄비조리 시, '육수 건더기'와 '소스'를 냄비에 부은 후 4~5분,
- 전자레인지 조리 시, '육수 건더기'와 '소스' 파우치를 개봉하여 전자레인지 용기에 부어 잘 섞은 후

  약 6분간(700W 기준) 조리 가능한 제품입니다.

 

  단, 오래 끓이면 짤 수 있으니 조리시간을 준수하여 주세요.

칼국수를 넣어 닭칼국수로 드시는 방법이 있으며,
개인 기호에 따라 파, 후추, 고추양념장(다대기) 등을 넣어 드시면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비비고 닭곰탕은 닭가슴살안심 부위를 사용하여 담백한 맛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닭 한마리와 인삼을 넣고 끓여낸 삼계탕은 보양식으로 주로 복날에 즐기는 경우가 많지만,

닭곰탕은 기름기가 적고 담백하여 일상 보양식으로 드시기 좋습니다.

 

특히 비비고 닭곰탕은 닭고기를 찢어넣어 뼈를 발라내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닭을 고아 육수를 내고, 삶은 닭을 꺼내어 뼈와 살을 분리시키고 잘게 찢은 닭의 살코기를 담은 그릇에

국물을 부어 잘게 썬 파나 다진 마늘, 소금, 후추로 간을 하여 먹는 음식입니다.

닭 한마리를 뼈까지 직접 진하게 우려내어 '진한 국물맛'을 낸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육수의 기름기를 제거하여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