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ARE KOREAN FLAVOR
비비고는 한식 고유의 전통에 현대인이 추구하는
가치를 더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내는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입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한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오천 년 역사 속 한국인의 삶과 철학,
그리고 자연을 담은 자랑스러운 한식을
전 세계와 나누어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BRAND SYMBOL
비비고는 한식 전통의 비빔밥과 수저, 돌솥을 재해석한 브랜드 심벌을 통해
비빔밥에 담긴
'비빔' 철학을 계승합니다.
비빔 철학은 서로 소통하여 좋은 것은 나누고 부족한 것은 채워
하나로 어우러지는 것을 말합니다.


건강함과 문화를
담습니다
한식은 아름다운 색의 조화뿐만 아니라
영양학적으로 균형을 갖춘
건강한 음식입니다.
한식의 대명사인 김치부터,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만두까지
비비고는 한식의 건강함과 문화를
담은 브랜드입니다.
얇고 쫄깃한 만두피에 굵게 썰은 소로
씹는 맛이 살아있는 만두
좋은 원재료와 CJ제일제당의
기술로 담가 맛있는 김치
오랜시간 끓여낸 깊은 육수에
재료를 풍성하게 담은 국물요리
굵게 썰어 풍성한
식감의 한식반찬
오랜 시간 발효해
어느 음식에도 잘 어울리는 장
비비고가 제대로 만든
한그릇 비비고 밥
건강하고 깨끗한 원재료로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한 김
제대로 만들어 그대로도
맛있는 비비고 죽
쫄깃한 면발과 풍성한 고명을
급속동결하여 그대로 끓여 즐기는 면
Global Countries
Products
전 세계 누구나 비비고를 통해 집에서 한식의 맛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만두, 김치, 밥, 국, 탕, 찌개, 김 등 9가지 카테고리 100여개의 비비고 제품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풍성한 한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