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 냄비조리 시, '육수 건더기'와 '소스'를 냄비에 부은 후 4~5분,
- 전자레인지 조리 시, '육수 건더기'와 '소스' 파우치를 개봉하여 전자레인지 용기에 부어 잘 섞은 후

  약 6분간(700W 기준) 조리 가능한 제품입니다.

 

  단, 오래 끓이면 짤 수 있으니 조리시간을 준수하여 주세요.

칼국수를 넣어 닭칼국수로 드시는 방법이 있으며,
개인 기호에 따라 파, 후추, 고추양념장(다대기) 등을 넣어 드시면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비비고 닭곰탕은 닭가슴살안심 부위를 사용하여 담백한 맛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닭 한마리와 인삼을 넣고 끓여낸 삼계탕은 보양식으로 주로 복날에 즐기는 경우가 많지만,

닭곰탕은 기름기가 적고 담백하여 일상 보양식으로 드시기 좋습니다.

 

특히 비비고 닭곰탕은 닭고기를 찢어넣어 뼈를 발라내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닭을 고아 육수를 내고, 삶은 닭을 꺼내어 뼈와 살을 분리시키고 잘게 찢은 닭의 살코기를 담은 그릇에

국물을 부어 잘게 썬 파나 다진 마늘, 소금, 후추로 간을 하여 먹는 음식입니다.

닭 한마리를 뼈까지 직접 진하게 우려내어 '진한 국물맛'을 낸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육수의 기름기를 제거하여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냄비조리 4~5분,

- 전자레인지 4~5분(700W 기준),

- 끓는 물에 봉지째(중탕) 5~6분 조리 가능한 제품입니다.

 

단, 오래 끓이면 짤 수 있으니 조리시간을 준수하여 주세요.

 

[햇반 컵반] 중화마파두부덮밥 (270g)

 

1회 제공량 270g

*열량 380kcal

      

- 탄수화물 : 62g (19%)

- 당류 : 6g

- 단백질 : 10g (18%)

- 지방 : 10g (20%)

- 포화지방 : 0.9g (13%)

- 트랜스지방 : 0g

- 콜레스테롤 : 5mg 미만 (2%)

- 나트륨 : 810mg (41%)

- 식이섬유 : 0g (0%)

- 칼슘 : 0mg (0%)

- 철 : 0mg (0%)

- 비타민A : 0RE (0%)

- 비타민C : 0mg (0%)

 

* % 영양소 기준치

매콤한 사천식 중화풍으로 리뉴얼하여

소스에 부드러운 두부와 볶은 돼지고기가 잘 어우러진 덮밥입니다.

 

 

1) 전자레인지 조리시
   ① 햇반은 점선 부분까지 벗기고, 소스는 파우치의 절취선 부분을 잘라주세요.
   ② 개봉된 소스를 세워서 햇반과 같이 전자레인지에 2분간 (700W)기준 데워줍니다.(1000W 사용 시 1분 30초)
   ③ 소스 내용물을 붓기 편하도록 절취 선을 따라 잘라내세요.
   ④ 컵용기에 햇반과 소스를 넣고 잘 비벼서 맛있게 드세요.


2) 끓는 물 조리시
   ① 끓는 물에 햇반과 소스 파우치를 뜯지 않은 채로 넣어줍니다.
   ② 10분간 함께 끓여줍니다.
   ③ 컵용기에 햇반과 소스를 넣고 잘 비벼서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