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상온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차갑게 드시면 시원한 과채음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식사 전, 후에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평소 불편함을 많이 느끼시는 분들은 아침 공복에 드시거나,

식사 전후에 물 대신 양배추즙을 반컵씩 따라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양배추는 원물로 먹으면 맛있지만 매번 챙겨 먹기가 번거롭고,
즙으로 해서 먹으면 특유의 심한 비린 맛과 냄새 때문에 꺼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뿌리 양배추즙은 영양을 가득 챙긴 양배추즙, 맛없을 이유가 없습니다.

그동안 역하고 비린 맛으로 포기하거나 시도조차 못하셨던 분들께 편안한 목넘김의 한뿌리 양배추즙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한뿌리 양배추즙에 속을 편안하게 돕는 부원료를 균형 있게 한 팩에 담아내 간편하고 기분 좋게 매일매일 챙겨드실 수 있습니다.

팻다운은 식약처로부터 안전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부작용은 없습니다.
하지만 특이 체질이시거나 민감하신 분,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메쓰꺼움, 설사, 어지러움, 피부 두드러기, 답답한 증상 등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증상이 계속될 경우에는 음용을 중단하고 의사와 상담하시거나 CJ제일제당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다만, 임산부, 수유부 여성은 섭취를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본 제품은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닙니다. 

팻다운은 식약처에서 그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팻다운톡의 주요 기능 성분인 HCA는, 섭취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입니다.
팻다운과 함께 몸무게 숫자보다도 더욱 중요한 체지방 관리에 힘써보세요!

많은 분들이 팻다운을 운동할 때만 먹어야 하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알고 계시지만

팻다운에는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함께 동반하시는 게 좋기 때문에,

가벼운 운동/ 가벼운 움직임과 함께 팻다운을 섭취하면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받아보세요! 

팻다운톡은 식약처로부터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HCA, 비타민B2,C를 주원료로 만든 제품입니다.
하지만 정상적인 성장을 위해 영양을 풍부하게 섭취해야 하는 아이들이나, 아이와 함께 영양섭취를 해야 하는 임산부, 수유기 여성들은

다이어트보다는 충분한 영양소를 공급받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수유가 끝나신 후에 예전 몸매를 되찾고자 하신다면 그때 팻다운을 꼭 이용해주세요!

디팻, 팻다운 제품 모두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각 제품의 섭취 용법에 맞춰 섭취하시면 됩니다.

 

다만, 디팻 옴므와 디팻 파워가르시니아의 경우에는 팻다운톡에도 들어있는 “HCA”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HCA”의  식약처 권장 일일 섭취량(2,800mg)을 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드실 수 있도록 유의해주세요. 

보관은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해 주시고, 개봉 후에는 가급적 바로 드시길 권장합니다.
실온 보관 제품이지만 냉장보관하셔도 무방합니다.

일반 식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정확한 섭취 용법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1일 2회, 1회 1포)


팻다운에 함유된 “HCA” 성분은 식약처가 권장하는 일일 섭취량(2,800mg)을 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드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많이 드시는 것보다는 적정한 섭취 용량을 꾸준히 드시는 게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