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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콤한 사천식 중화풍으로 리뉴얼하여

소스에 부드러운 두부와 볶은 돼지고기가 잘 어우러진 덮밥입니다.

 

 

1) 전자레인지 조리시
   ① 햇반은 점선 부분까지 벗기고, 소스는 파우치의 절취선 부분을 잘라주세요.
   ② 개봉된 소스를 세워서 햇반과 같이 전자레인지에 2분간 (700W)기준 데워줍니다.(1000W 사용 시 1분 30초)
   ③ 소스 내용물을 붓기 편하도록 절취 선을 따라 잘라내세요.
   ④ 컵용기에 햇반과 소스를 넣고 잘 비벼서 맛있게 드세요.


2) 끓는 물 조리시
   ① 끓는 물에 햇반과 소스 파우치를 뜯지 않은 채로 넣어줍니다.
   ② 10분간 함께 끓여줍니다.
   ③ 컵용기에 햇반과 소스를 넣고 잘 비벼서 맛있게 드세요.

크랩 내 붉은 반점은 붉은 대게살의 일부이므로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크랩 내 검은 반점은 생선살의 일부이므로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결이 많으면 취식 시, 입안에서 결이 풀어져

입안 가득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기존 자사제품 (삼호맛살) 대비 4배 더 풍성한 결입니다.

맛 품질은 동일하나 더건강한 빅크랩보다 개당 사이즈는 줄이고 개수는 늘려
스낵/안주로 취식하기 편리하도록 만든 제품입니다.

혈액 속 혈전 용해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 '나또키나제'는

열에 약하기 때문에 가열하지 않고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발효시간 차에 따른 발효취(쿰쿰한 냄새) 정도에서 차이를 보이며,
(발효 나또 17시간, 청국장 48시간) 상대적으로 발효취가 적은 나또가 생으로 취식하기 적합합니다.

발효균주가 콩을 발효시키며 만들어내는 혈전용해 효소로,
심혈관계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소스 넣기 전에 충분히 저어야 나또기카제가 함유된 점성이 잘 생성됩니다!)
▪ 나또를 20회 정도 저어 끈끈한 점액이 생기면 동봉된 소스를 넣고 섞어드세요.


▪ 따끈~한 밥 위에 잘 섞은 나또를 얹고, 계란 노른자를 톡! 올려주면
  맛있고 건강한 한 끼 영양식이 완성됩니다.

 

▪ 취향에 따라 김이나 깻잎에 싸서 드시거나, 어린잎이나 송송 썬 파를 올리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청국장에서 찾은 우리균주로 발효하여, 우리 입맛에 딱 맞는 한식발효 생나또 입니다.
우리 입맛에 딱 맞는 한식소스로, 나또를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