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찾는 질문
본문으로 건너뛰기

해당 플라스틱 캡은 유통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파손을 방지하기 위한 것으로

보관용 덮개가 아닙니다.

개봉 후 캔과 뚜껑을 사용하여 냉장 보관 시 변색, 변질이 될 수 있으니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육수를 오래 우려내거나 건더기를 따로 건져낼 필요 없이,
    요리 처음부터 물과 함께 넣어 바로  육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2. 자연에서 온 재료를 집에서 우리듯 정성스레 우려내어 요리에 깊고 풍부한 맛을 전해 줍니다!


3. 멸치, 다시마, 디포리와 채소를 넣고 직접 우려내 깔끔하고 감칠맛이 살아있는 육수입니다. 


4. 급하게 아침식사 준비할 때, 아이들 간식/간단 야식 만들 때, 더운 여름에 등 간편하게 이용하세요! 

개봉 후에는 반드시 냉장보관 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쓰오 풍미가 필요한 일본가정식 요리와 다양한 해물 요리에 잘 어울립니다.
 (미소된장국, 어묵탕, 우동, 샤브샤브, 조개탕 등)

1. 처음부터 물과 함께 육수를 넣고 끓여 손쉽게 요리 밑국물을 만듭니다.

 

2.  국 2~3인분 기준 육수 5스푼(1스푼=6.5g)과 물 2.5컵(500ml)을 넣고 끓여 밑국물 완성

 

3. 우동 1인분 기준 육수 5스푼(1스푼=6.5g)과 물 2.5컵(500ml)을 넣고 끓여 밑국물 완성

 

4. 기본 육수이므로 된장, 간장, 소금 등을 요리에 맞게 추가하세요. 

 

5. 꼭 끓이지 않고 냉수에 넣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6.  제품 사용량은 입맛에 따라 조절하세요.

1. 육수를 오래 우려내거나 건더기를 따로 건져낼 필요 없이, 
    요리 처음부터 물과 함께 넣어 바로  육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2. 자연에서 온 재료를 집에서 우리듯 정성스레 우려내어 요리에 깊고 풍부한 맛을 전해 줍니다!


3.가쓰오부시, 다시마, 간장, 대파를 넣고 우려 가쓰오의 풍미와 감칠맛 살아있는 육수입니다. 


4. 급하게 아침식사 준비할 때, 아이들 간식/간단 야식 만들 때, 더운 여름에 등 간편하게 이용하세요! 

제품의 특성상 원료에서 유래한 침전물이나 뭉침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이상이 아니므로 안심하고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봉 후에는 반드시 냉장보관 해주시기 바랍니다.

1. 볶음/무침/조림/국 등 다양한 요리의 마지막에 넣어 요리를 완성하세요.

 

2. 추천 레시피 : 새송이 버섯볶음, 시금치무침, 콩나물무침, 감자조림, 두부조림, 미역국, 계란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