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100% 자연발효식초의 경우 일반 주정식초에 비하여 과즙 함량이 높습니다. (과즙을 통해 발효를 진행)

과즙의 함량이 높아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과즙성분끼리 뭉치는 현상이 발생됩니다.

(유사한 현상으로 포도주 밑에 가루가 생기는 것과 같습니다.)

 

제품의 품질이나 관능에는 영향이 없으니 안심하고 이용해 주세요.

상큼한 파인애플로 만들어 물에 희석하여 바로 마시거나 올리고당이나 꿀을 넣어드시면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요리가 쉬워지는 다담! 다양하게 즐기세요!


[고등어 조림] 다담 갈치조림 양념을 고등어 조림에 활용해 보세요! 어렵기만 하던 생선조림 요리가 쉽게 완성됩니다.
[제철 무조림] 다담 갈치조림 양념에 큼직하게 썬 무와 멸치를 넣고 조리면 양념이 푹 배어든 무조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재료: 갈치 中 2마리(400g), 무 4토막(200g), 양파 1/4개(30g), 대파 1/4대(20g), 홍고추 1개(20g), 물 400cc, 다담 갈치조림 양념 1봉(150g)
밑준비
1. 양파는 세로로 1cm, 대파와 홍고추는 어슷썬다.
2. 갈치는 내장을 제거한 뒤, 씻어 준비한다.

 

만드는 방법
1. 냄비에 무를 깔고, 손질된 갈치와 갈치조림 양념 1봉, 물을 넣은 뒤 뚜껑을 연 채로 센 불에서 10분간 끓인다.
2. 재료가 끓으면 뚜껑을 닫고 중약불에서 15분간 끓인다.
3. 알맞게 익으면 채소(양파, 대파, 홍고추)를 넣은 후 뚜껑을 닫고 5분 더 조린 후 완성한다.
Tip. 우거지나 신 김치를 넣어 함께 조리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고춧가루, 마늘 등 각종 양념을 넉넉히 담아 칼칼하고 시원한 맛이 살아있는 다담 갈치조림 양념
' 맛있게 - 무 엑기스로 양념의 맛은 살려주고, 매실농축액으로 생선의 비린 맛을 잡아줍니다.
' 쉽게 - 갈치에 무, 양파 등 채소만 넣어 졸이면 실패 없는 갈치조림이 완성됩니다.
' 다양하게 - 갈치조림 뿐 아니라 고등어조림, 무조림 등 각종 조림 요리에도 활용 가능합니다.

다담 갈치조림 양념은 냉장 양념으로 보다 풍부한 원물 사용이 가능하며,
다진 마늘, 다진 양파 등 큼직한 양념이 들어가 집에서 갓 만든 것 같은 신선함과 우수한 맛을 냅니다.

* 요리가 쉬워지는 다담! 다양하게 즐기세요!
[마파가지덮밥] 다담 마파두부 양념에 가지를 듬뿍 넣어 볶으면, 매콤한 가지덮밥 요리가 완성됩니다.
[두부버섯조림] 다담 마파두부 양념을 두부조림에 활용해보세요! 맛있는 밥 반찬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재료: 두부 250g, 대파 약간(15g), 홍고추 약간(10g), 버섯 약간(10g), 마늘 약간(10g), 양파 약간(10g), 다담 마파두부 양념 1봉(150g)
밑준비
1. 두부를 1cm 크기로 깍둑썰기한다.
2. 홍고추, 대파, 버섯, 마늘, 양파를 다진다.

 

만드는 방법
1. 팬에 기름을 두른 후, 다진 재료가 노릇해질 때까지 볶는다.
2. 팬에 물 3큰술(30cc)과 다담 마파두부 양념 1봉을 넣는다.
3. 중불에 놓고 양념이 끓기 시작하면 두부를 넣은 후 자작해질 때까지 2~3분간 더 끓여 완성한다.

'고추기름에 돼지고기, 파, 표고버섯, 양파 등 각종 재료를 더해 풍미와 식감이 살아있는 마파두부 양념
' 맛있게 - 고추기름에 돼지고기, 파, 표고버섯, 양파 등 각종 재료를 더해 풍미와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 쉽게 - 마파두부에 필요한 양념이 모두 들어있어, 두부와 채소만 넣으면 마파두부 요리가 빠르고 쉽게 완성됩니다.
' 다양하게 - 마파두부덮밥뿐 아니라 마파가지덮밥, 두부버섯조림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담 마파두부 양념은 냉장 양념으로 보다 풍부한 원물 사용이 가능하여,
다진 마늘, 다진 양파, 대파 다대기, 표고버섯 등을 푸짐하게 담아 집에서 갓 만든 것 같은 신선함과 우수한 맛을 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