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384g 한 봉지당 6개의 한섬만두가 들어있습니다.

찐만두로 드시려면 찜기에 약 10분 정도 쪄서 드시고, 만둣국에 넣어 12~15분간 끓여주셔도 맛있습니다.

비비고 한섬만두는, 한 해의 복을 기원하며 쌀 한섬처럼 큼직하게 빚어먹던 전통 섬만두를 재해석한 만두입니다.

가공식품에서 쓰이는 주요 첨가물이 빠졌습니다.
수용성안나토(착색료), 아스파탐(감미료), 합성향료, 아세설팜칼륨(감미료), D-소비톨액 무첨가입니다.

308g 한 봉지 당 약 22개의 수교자가 들어있습니다.

따로 밥이나 칼국수면을 준비할 필요 없이, 자사 비비고 육개장 제품에 수교자를 넣어서 드시면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 식사가 완성됩니다.
혹시라도 제품 후면에 소개된 전골요리나 샤브샤브가 다소 어렵게 느껴지신다면, 라면에 넣어서 드셔도 좋습니다.

물만두로 드시려면 끓는 물에 냉동상태의 수교자를 넣고 약 3분 40초간 끓여주세요.
유명 방송에 소개됐던 팝만두처럼 기름에 약 4분간 구워서 드셔도 정말 맛있고,
각종 국물요리(전골, 샤브샤브 등)가 완성되기 약 4분 전에 넣으시면 요리가 품격있게 완성됩니다.

비비고 수교자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① 물 수(水)를 써서 조선시대 물만두인 '수교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물만두라는 뜻이 있고,
② 빼어날 수(秀)를 써서 기존 물만두보다 빼어난 예쁜 모양의 만두라는 뜻이 있습니다.

계절어보 꽁치 캔에는 머리와 꼬리, 내장이 제거된 절단되어 들어갑니다~
꽁치의 부위가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특정 부위가 많이 들어갈 확률이 있습니다.

사과를 이용하여 비린내를 제어하였습니다.
별다른 조리 없이 바로 먹어도 비리지 않도록 만든 제품이니,
맛있게 이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