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찾는 질문
본문으로 건너뛰기

비비고 주먹밥만의 바삭한 식감을 가장 맛있게 살리기 위해 에어프라이어 조리를 추천드리며,

비비고 주먹밥 하나만으로도 든든한 끼니가 되지만 면이나 국물 요리와 페어링하셔도 매우 잘 어울립니다.

비비고 노릇노릇 구운 주먹밥 불고기는 불향 가득 불고기와 다양한 야채, 달달한 간장양념을 함께 버무려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게 즐기실 수 있으며,

밥 겉면을 철판에 구워 바삭한 누룽지 식감을 구현하였습니다.

낱개 포장 되어 있어 냉동실에 개별 보관해 두었다가 언제든지 하나씩 꺼내 드세요.

비비고 노릇노릇 구운 주먹밥 김치치즈볶음밥은 김치볶음밥 속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가득 채워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게 즐기실 수 있으며,

밥 겉면을 철판에 구워 바삭한 누룽지 식감을 구현하였습니다.

낱개 포장 되어 있어 냉동실에 개별 보관해 두었다가 언제든지 하나씩 꺼내 드세요.

암웨이 전용 햇반 제품은 유기농쌀 중에서도 "삼광"품종의 쌀만을 선별하여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차별성이 있습니다.

고메 순살크리스피치킨 고추크런치는 2번 튀겨나온 제품으로, 기름에 튀기지 않아도 간편조리만으로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입니다.

닭고기가 붉은색을 띄는 것은 육에 함유되어 있는 미오글로빈 성분이 발현되면서 붉게 보이는 부분이며, 고온에서 충분히 익힌 제품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상온에서 적당히 녹은 소스를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된 치킨과 버무리면 따뜻하게 즐기실 수 있지만,

더 따뜻하게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전자레인지에 10초만  짧게 돌려주시면 됩니다!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은 바삭하게 튀겨 나온 제품으로, 기름에 튀기지 않아도 짧은 시간 간편조리만으로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입니다.

에어프라이어 기종과 성능에 따라 조리결과가 다를 수 있으나, 1~2분 추가 조리 시 더욱 바삭한 치킨의 식감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를 1~3분 예열하고 조리하시면 더욱 바삭하답니다.

햇반은 130g/180g/190g/200g/210g/300g 등 다양한 용량이 있습니다.
1. 210g : 기본 용량
2. 130g:  작은 공기
3. 300g :큰 공기
4. 180~200g : 기본 용량에 밥 한두 숟가락 (한 숟가락 10-15g)을 덜어낸 용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