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산들애는 기존 다시다 소비자분들이 불편해하셨던 부분인 느끼한 맛을 개선하고
원물의 맛을 더욱 깊이 느끼실 수 있도록 MSG가 들어가지 않았으며,
천연 원물 위주의 양념 및 콩 발효 펩타이드로 맛을 내어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담백한 더욱 자연스러운 맛을 냅니다.

산들애에는 MSG를 원료로 전혀 첨가하지 않습니다.
다만, MSG는 천연상태에서도 존재할 수 있는 성분으로서 다시마, 멸치, 쇠고기, 간장 등의 천연 원료에도 존재하며
천연에 존재하는 Glutamate 및 야채 추출물, 쇠고기 추출물, 버섯 추출물, 다시마 추출물 등의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감칠맛을 내도록 하였습니다.

간장으로 맛을 내는 볶음, 조림 요리에 간장 대신 사용하거나

육류를 재우는 데 사용하면 맛과 향이 좋아집니다.

일반적으로 식초 기준 1회 식사에 10mL, 하루 30mL 정도를 마시는 것이 가장 적당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식초 기준으로 30mL면 4배로 희석된 미초 기준으로 하루에 종이컵 3잔 정도가 적당량입니다.

식초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공복보다는 식후에 드시는 것이 좋으나,

미초는 희석하여 마실 경우 일반 과일음료와 산도가 비슷하여 일반적으로는 공복에 드셔도 괜찮습니다.

적정 희석 비율은 제품 후면 참고 부탁 드립니다. 

두부를 전자레인지로 데워 드셔도 됩니다.
다만, 상단의 리드필름(뚜껑)을 꼭 벗기신 후 데워주시고,
데워진 두부는 뜨거우므로 화상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두부에 충전된 물은 먹는 물 기준에 합격된 물을 한번 더 정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부에 충전된 물이 노르스름한 이유는 두부의 성분이 일부 용출된 것으로 드셔도 되는 물입니다.

 

다만, 사용 후 일부를 보관하며 남아있는 물은 미생물이 증식하여 변질되었을 수 있으므로 가급적 섭취를 삼가해 주세요.

CJ제일제당 행복한콩 두부는 유전자 변형콩은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원료 수매(구매)단계, 원료 입고단계, 완제품단계 - 총 3단계에 걸쳐 주기적으로 유전자변형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햇반을 냉장고에 보관하게 되면 전분의 노화가 계속 진행되어 쌀이 굳어지거나 딱딱해져 맛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햇반은 무균화 포장이 된 제품으로 포장이 개봉되지 않은 상온에서 6개월간 유통이 가능하므로 상온에서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균화 포장시스템(Aseptic Packaging)이란 공기중의 먼지나 미생물이 통제되는 반도체 공장과 같은 수준의 청결도를 유지하는 클린룸(clean room)에서
다단계의 위생처리과정을 거친 포장재를 사용하는 첨단 설비 시스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