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A. 온라인, 대형마트, 홈쇼핑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A. 다른 유산균 제품과 함께 섭취하시는 것은 권하지 않습니다.

다른 불특정한 유산균과 섞지 않고, 오직 CJLP133 단일 유산균만을 섭취했을 때 피부 가려움 개선 등

기능성을 입증해 내 국내 최초로 국가기관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기 때문입니다.
가능하면 이전에 섭취하시던 제품을 섭취를 중단하시고 저희 제품을 섭취해 주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또한 본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약이 아닙니다. 기존에 처방받은 양약, 한약과 같이 드셔도 괜찮습니다.

A. “냉장보관”이라는 마크가 적혀있는 제품은 전 유통과정이 냉장 유통되는 제품으로 냉장전용 택배 박스에 포장 배송됩니다.

집에서도 균이 생생하게 살아있을 수 있도록 냉장보관(0~10˚C) 을 권장 드립니다.

A. BYO 피부유산균 CJLP133은 냉장보관 제품과 상온보관 제품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민트색이 가로줄인 제품은 상온 보관 제품입니다. 살아있는 유산균이니 온도에 민감한 만큼 직사광선을 피하고 25도 이하의 서늘한 곳에 보관해 주시면 됩니다.

민트색이 세로줄 분할되어 있고 “냉장보관”이라는 마크가 적혀있는 제품은 반드시 냉장보관(0~10˚C) 해주셔야 합니다.

 

.

A. CJLP133은 김치에서 뽑은 식물성 유산균이지만, 유산균을 분말 상태를 안전하게 보존하기 위해 매우 소량의 분말화한 우유를 넣었습니다.

모든 분말화된 유산균 제품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이며 CJ제일제당에서는 소비자의 알권리를 위해 매우 소량 함유된 물질도 다 표시하였습니다. 

 

이 성분은 일반적인 유산균 제품에도 소량씩 함유되어 있는 성분으로 기존에 다른 유산균 제품을 드셨다면, 이 제품을 섭취하셔도 괜찮습니다.

또한 분유에도 동일한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분유를 먹는 아기도 섭취 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만약 두 경우가 아니라면, 관련하여 의사의 상담을 받으신 후 섭취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A. 장 건강 목적으로만 드시려면 하루에 1포만 드셔도 되지만, 가려움/면역과민반응이 있으신 경우

반드시 1일 2포를 꾸준히 섭취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A. 식전, 식후 상관없습니다. CJLP-133은 김치의 짜고 맵고 산도가 높은 열악한 환경에서 살아남은 유산균으로

한국인의 위를 통과해 장까지 살아가는 힘이 강하여 식전, 식후 상관없이 아무 때나 드셔도 좋습니다.

하루 2회 아침, 저녁에 섭취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A. 12개월에서 13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인체시험에서 이미 안전성을 검증하여 식약처에서 인정한

안전한 식품으로 어른과 아이 모두 동일한 양을 섭취하시면 됩니다.

12개월 미만 영아 섭취 시, 분유에 타서 드실 때, 200ML 기준 1포가 적당합니다. (1일 2포 기준 시)
(※ 만약 1일 1포 홈쇼핑 제품 구매하셨을 때는 1일 1/2포 적용)

 

다만, 살아있는 균이기 때문에 40도 이상의 온도에서 섭취는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A. BYO 피부유산균의 기능은 전 연령에 해당되기 때문에 섭취에 대한 별도의 연령 제한은 없습니다.

12개월 미만의 아이는 물론 성인도 섭취 가능합니다. 어린이들이 주로 가려움 등 피부 걱정이 많고,

화학적 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고 만들어 피부면역을 위해 우리 아이가 섭취하면 좋은 제품입니다.

A. BYO 피부유산균 CJLP133 전 단량이 “하루 100억 마리” 를 섭취”할 수 있으며, 기능성과 주성분은 모두 동일합니다.

일반적으로 BYO피부유산균 제품은 하루 (50억마리X2포) 100억 마리를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유산균은 꾸준한 섭취가 중요하므로 2회 섭취하는 것이 번거로운 분들은 100억 마리를 1포에 고농축하여 담은 제품을 섭취하시면 됩니다.

오쇼핑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하루 100억마리를 1포에 고농축 하여 담아, 하루 1포로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섭취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