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A. 조리 전 흐르는 물에 떡을 헹구는 이유는 떡 사리 간 붙어 있는 떡을 떼어내기 위함입니다.

A. 밀당의고수 떡볶이 제품들은 조리법과 같이 팬조리하셔야 합니다.

A. 밀당의고수 이름은 "밀고 당기는 맛"의 줄임말이며,

   구멍 뚫린 떡 안에 '밀고 당기는 소스의 완벽한 조화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A. 떡의 종류와 개별적인 소스의 맛으로 차별성을 두었습니다.

   기존 밀당의고수 3종 (쫄볶이, 불볶이, 떡강정) 은 쫄깃함이 강점인 밀떡으로 사용하였고,

   신제품 밀당의고수 3종 (국볶이, 마볶이, 동볶이) 은 찰진 식감이 강점인 쌀떡을 사용하였습니다.

A. 츄어블 비타 제품은 온도가 높은 곳에서는 녹을 수 있으나 냉장보관 할 경우 내용물이 딱딱해져

먹기 불편하실 수 있으니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A. 츄어블 비타M은 보라색, 노란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타민 함량은 같습니다.

   보라색은 베리믹스 맛, 노란색은 레몬유자 맛으로

   맛의 차이로 색상이 다를 뿐 성분이 다른 것은 아닙니다.

A. 츄어블 비타 3종은 식품의 유형이 "캔디류"로 섭취량에 제한이 없고, 한꺼번에 많이 드신다고 해서 문제가 생기지는 않습니다.

   다만, 권장하는 일일 섭취량은 4알이며, 4알 섭취 시 하루에 필요한 적절한 양의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으니 드실 때 참고해주세요.

천일염 입자 크기와 상관없이 모든 요리에 사용이 가능하나,

요리하실 때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구분하고 있습니다.

 

  1) 굵은입자 – 절임용(김치/액젓, 젓갈/수산물가공품 등)

  2) 중간입자 – 요리용(일반요리용, 국요리, 구이용 등)

  3) 가는입자 – 요리용(나물무침, 제과/제빵, 면, 조미김 등) 

배추 절일 때 가는입자 천일염도 사용 가능하나,

굵은입자에 비해 더 빨리 절여지고 소금 사용량이 많아질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사용해 주세요.

천일염 - 염전에 바닷물을 가두어 햇볕과 바람으로 건조하여 자연상태로 채염한 소금.

■ 꽃소금 - 천일염을 물에 녹인 후 열을 가열하여 재 결정으로 채염된 소금.(입자가 천일염 대비 작아 용해가 잘됨)

■ 구운소금 - 꽃소금에 열을 가하여 가공한 제품.(꽃소금 대비 수분함량이 낮음-자사제품 기준)

■ 맛소금 - 입자가 작은 소금에 다양한 부원료(MSG)등을 넣어 가공한 제품.(자사제품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