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미니소시지는 제품 특성상 필름에 제품을 넣는 과정에서

제품 표면에 간혹 기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자연스런 현상으로 제품에는 이상이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맥스봉의 원재료는 기존 제품과 큰 차이가 없으나, 기존 맥스봉 대비 치즈 함량이 높아 (기존대비 1.6배)

탱탱함보다는 치즈의 부드러운 식감을 특징으로 하는 제품입니다.

맥스봉 리치치즈 제품은 기존 맥스봉 대비 치즈함량이 높아 (기존대비 1.6배)

치즈로 인해서 색상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제품 이상은 아니고 자연스런 현상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Q. 치즈 함량이 높다고 색상이 차이 날 수 있나요? 밝은 색은 치즈가 덜 들어간건가요?

치즈가 알갱이 형태로 들어가는 제품으로 생산 과정 중 알갱이가 풀어지는 정도에 따라

색상이 차이 날 수 있습니다.

A. 조리법에 따라 떡을 기름에 볶아 조리하여 드셔야 밀당의 고수 떡강정을 가장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A. 기존에 출시된 밀당의 고수 제품과 이번에 새로 출시된 제품은 제품의 특성에 따라 구성품이 다릅니다.

   따라서 기존에 출시된 제품은 건조된 파 대신 제품 특성에 맞춰 쫄면, 깨고명, 불볶이 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A. 조리 전 흐르는 물에 떡을 헹구는 이유는 떡 사리 간 붙어 있는 떡을 떼어내기 위함입니다.

A. 밀당의고수 떡볶이 제품들은 조리법과 같이 팬조리하셔야 합니다.

A. 밀당의고수 이름은 "밀고 당기는 맛"의 줄임말이며,

   구멍 뚫린 떡 안에 '밀고 당기는 소스의 완벽한 조화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A. 떡의 종류와 개별적인 소스의 맛으로 차별성을 두었습니다.

   기존 밀당의고수 3종 (쫄볶이, 불볶이, 떡강정) 은 쫄깃함이 강점인 밀떡으로 사용하였고,

   신제품 밀당의고수 3종 (국볶이, 마볶이, 동볶이) 은 찰진 식감이 강점인 쌀떡을 사용하였습니다.

A. 츄어블 비타 제품은 온도가 높은 곳에서는 녹을 수 있으나 냉장보관 할 경우 내용물이 딱딱해져

먹기 불편하실 수 있으니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