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기존 한뿌리홍삼/흑삼 ☞ 초미세분말화 공법을 통해 수삼 12g~15g에 해당하는 홍삼/흑삼이 통째로 함유

*한뿌리 진생베리 홍삼/흑삼 ☞ 초미세분말화 공법으로 수삼 1.6g ~ 2.1g에 해당하는 홍삼/흑삼이 통째로 갈아서 들어있을 뿐만 아니라,

                                         인삼의 열매인 진생베리 농축액이 0.3% 포함되어 있습니다.
(※진생베리(인삼열매)는 최근 연구논문 결과 홍삼의 유용한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e 성분이 뿌리에 비해 많이 함유되어, 그 기능에 대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또한 한뿌리 진생베리는 기존 한뿌리에 비해 목넘김을 부드럽게 하여, 시원하고 깔끔하게 마실 수 있는 타입의 제품입니다.
홍삼, 흑삼을 먹고자 하나, 홍삼,흑삼 고유의 진한 맛이 불편하신 분들도 쉽게 마실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입니다.

쫄면 사리는 제조과정 특성상 면끼리 붙어서 포장이 됩니다.
조리법에 나와있듯이, 쫄면 사리는 끓는 물에 넣기 전 손으로 비벼 풀어주세요.
(물에 헹구어 푸실 필요 없이, 손으로만 비벼서 풀어주시면 됩니다.)

면 반죽을 구멍이 뚫린 틀에 넣고 강한 압력으로 밀어 뽑는 전통 면 제조방식입니다.
압면방식으로 뽑아낸 면발은 쫄면 특유의 쫄깃함은 물론, 부드럽고 탱글탱글한 식감까지 살아있습니다.

배, 사과, 석류, 자몽, 매실, 레몬이 들어가 있고, 해찬들 고추장의 매콤한 맛과 어우러져

때론 매콤하게, 때론 새콤하게 입맛을 밀고 당기는 소스 맛을 자랑합니다.

 섭취는 가능합니다만, 
약 종류에 따라 일부 고객님들께 명현반응이 생길 수도 있으니,
평소 의약품을 여러 종류 드시고 계신다면 약사 / 의사와 상담 후 섭취 부탁드립니다.

 냉장 보관 가능하며, 얼려 드시는 것은 가능합니다. 

다만, 얼었다 해동되는 과정에서 파우치 팽창의 우려가 있고 
수분 변화로 인한 성분 변화의 가능성이 있으니 가급적 실온/냉장 보관 후 섭취 권장 드립니다. 

 

※ 식물성 원료 성분에 의해 간혹 침전물이 생길 수 있으나 변질이 아니 오니 안심하시고 잘 흔들어 드시기 바랍니다.

 아이들이 섭취하여도 무방합니다.
특히 도라지즙은 아이들 감기 기운 있거나 황사, 미세먼지가 심할 때
흑마늘즙은 감기 기운 외에도 활동량이 많아 피곤해할 때 먹이시면 더욱 좋습니다.

 식사 전, 후에 상관없이 섭취해 주시면 되나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혹은 저녁 식사 전후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흡수율 및 몸을 건강하게 깨우는 측면에 있어 아침 기상 직후, 저녁 식사 전후를 더 추천드립니다.

 파우치를 개봉하여 그대로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이 아니기 때문에 정해진 섭취량은 없습니다. 
하루 1-2 포씩 드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단, 약을 복용 중이신 분이라면 의사, 약사와 상담 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건강즙에는 건강기능식품 원료로도 쓰이는 프락토올리고당을 주로 사용하였으며,
일상생활 및 식습관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준입니다.
쓴맛을 달래고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수준의 미량만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