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모던한 레스토랑에서 먹듯이 치즈를 더해 즐겨보세요.

혹은 세련된 핫플레이스 스타일로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셔도 좋습니다.

기존 냉동제품이 3~4인 가구를 주요 고객층으로 냉동고에 보관해야 하는 것과 달리

1인 가구를 겨냥해 상온으로 출시해 보관과 조리를 더 편리하게 만든 제품입니다.

기존 냉동제품이 3~4인 가구를 주요 고객층으로 냉동고에 보관해야 하는 것과 달리

1인 가구를 겨냥해 상온으로 출시해 보관과 조리를 더 편리하게 만든 제품입니다.

이탈리아 요리에 자주 쓰이는 치즈로,

가루를 내어 파스타나 그라탕 위에 뿌리는데 쓰이기도 하며,

와인 또는 맥주에 곁들이는 고소한 풍미의 치즈입니다.

1회용 용기로 설계된 것이므로 가급적 재활용은 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중탕 조리 시 봉지 째 끓는 물에 넣고 10분(토마토 미트볼, 함박스테이크),

혹은 5분(크림 베이컨 포테이토) 조리하시면 됩니다.

중탕 조리 후 따로 접시에 담을 필요 없이 용기 그대로 플레이팅 가능하여 캠핑용으로도 제격입니다.

 

*프라이팬 조리는 제품의 소스가 탈 수가 있기 때문에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

토마토 미트볼 / 함박스테이크는 한 번에 2개 조리 시 2분 30초(700W 기준),

크림베이컨포테이토는 2분(700W 기준)입니다.

제품을 최대한 맛있게 즐기기 위해서 한 번에 3개 제품 이상 조리는 가급적 지양해주세요.

미식가, 식도락가 혹은 음식에 밝은 사람을 뜻하며,

CJ고메는 셰프가 만든 맛품질로써 여러분들에게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CJ제일제당의 브랜드입니다.

방부제가 아닌 CJ제일제당만의 포장/살균기술로 상온 유통 가능하게 만든 제품입니다.

차별화 포장/살균기술로 실온에서도 고품질의 맛/식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했습니다.

   

 * 참고: CJ제일제당의 포장/살균기술 뉴스 보도 자료  [앵커&리포트] 맛있는 혁명 ‘푸드 테크’…과학과 만난 음식   (출처 : KBS 뉴스_2017.09.19)

 

한 개당 약 21g으로 약 26~27개가 들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