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A. 잔티젠은 하루 1알, 간편하게 섭취하시는 제품으로 어느 때에 드셔도 크게 상관이 없습니다.

   다만, 잔티젠 인체시험 기준, 식전 15~30분 전에 잔티젠을 섭취하였을 때

   체지방과 허리둘레 감소를 확인한 부분이므로, 식전 섭취를 권해드립니다.

A. 잔티젠은 미역 추출물과 석류씨 오일을 혼합한 복합물입니다.

   석류씨 오일은 에스트로겐 호르몬 작용을 할 수 있는 식물성 에스트로겐(Phytoestrogen) 성분이 있어,

   에스트로겐 호르몬에 민감한 사람은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A. 식약처에서 지정하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일일 섭취 기준은 총 HCA로서 750~2,800mg입니다.

    팻다운 파워번 1병(100ml) 기준 HCA 780mg, 팻다운 아웃도어 1병(430ml) 기준 HCA 750mg 함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팻다운 파워번과 아웃도어를 합쳐서 하루에 총 3병까지는 섭취하셔도 됩니다.

A. 팻다운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원료와,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운동을 하지 않는 날에도 음용하실 수 있습니다만, 운동 전 섭취 시 체지방 연소에 도움을 드리는 것이 큰 만큼 운동과 함께 이용해 주시길 권해드립니다.

A. 물론입니다. 디팻 옴므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체지방감소), 옥타코사놀(지구력증진), 비타민B1(탄수화물 에너지 대사에 필요),

    비타민B2(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로 설계된 제품입니다.

    체지방 감소와 활력 증진에 도움을 드리는 제품으로 기능 성분상 여성이 섭취해도 괜찮습니다.

A. 디팻 제품의 경우 각기 다른 역할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함께 섭취하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디팻 히비스커스의 경우, 지방 흡착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CLA+, 잔티젠과 같이 지용성 성분이 있는 제품과는 별도로 섭취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A. 디팻은 식습관 및 라이프스타일별 맞춤 체지방 관리를 위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팻 파워가르시니아는 밥, 빵, 파스타 등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분들,

    디팻 히비스커스는 인스턴트 음식, 치킨/고기 등 지방 섭취가 많은 분들,

    디팻 CLA+현재 과체중으로 체지방 감소를 원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며,

    디팻 옴므탄수화물 섭취가 많고 여성 보다 복부 지방율이 높은 남성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드리는 제품입니다.

 

디팻 제품군 상세내용

A. 쁘띠첼 레몬유자 제품 희석 시 표면에 뜨는 오일은 레몬, 유자 껍질에서 추출된

   원료 고유의 식물성 성분으로 인체에 무해하므로 안심하시고 이용 부탁드립니다.

A. 고농도의 식초로 인해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맛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급적 물에 희석하여 섭취하시면 더욱 시원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A. 쁘띠첼 미초는 일반식품으로서 최대 음용량에 대한 제한은 없으나

   소비자의 건강 상태에 또는 기호에 따라 적당히 조절하여 음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