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A. 쁘띠첼 레몬유자 제품 희석 시 표면에 뜨는 오일은 레몬, 유자 껍질에서 추출된

   원료 고유의 식물성 성분으로 인체에 무해하므로 안심하시고 이용 부탁드립니다.

A. 고농도의 식초로 인해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맛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급적 물에 희석하여 섭취하시면 더욱 시원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A. 쁘띠첼 미초는 일반식품으로서 최대 음용량에 대한 제한은 없으나

   소비자의 건강 상태에 또는 기호에 따라 적당히 조절하여 음용하시길 바랍니다.  

A. 쁘띠첼 미초는 식초를 음료 형태로 희석 시켜 마실 수 있도록 만든 음용 식초 제품입니다.

  

   일반 식초와 달리 달콤한 맛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요리에 활용하는 용도가 다르지만,

   기호에 따라 샐러드 드레싱, 피클 등의 요리법으로 활용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쁘띠첼 미초는 100% 과일발효초에 풍부한 과즙농축액을 한번 더 더해 과일의 상큼한 맛이 살아 있습니다.

수분과 과일의 상큼함을 동시에 충전하여 리프레시를 도울 뿐 아니라,

물이나 탄산수, 우유, 주류 등 어떤 음료에도 잘 어울리는 음료 베이스로, 기호에 따라 취향에 따라 나만의 음료를 만들어 즐기실 수 있습니다.

A. 쁘띠첼 미초는 기호에 따라 물, 우유, 탄산수, 맥주 등에 희석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탄산수와 미초를 3:1, 우유와 미초를 2:1 정도의 비율로 섞어드시면 맛이 좋습니다.    

A. 설탕이 보관 중 주변의 수분을 흡수하여 딱딱하게 굳는 것을 고화라고 하는데요,

   자일로스 설탕은 일반 설탕에 비해 입자가 고와 보관 환경에 따라 보관 중 쉽게 딱딱하게 굳어질 우려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당사 자체의 품질 관리 기준을 엄격히 적용하여, 유통기한을 설정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A. 자일로스설탕에 함유된 자일로스는 제과나 제빵 시 발색과 풍미 증진 효과를 풍부하게 할 수 있는데요,

   이 자일로스 성분이 단백질과 반응 시 갈변 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안심하시고 제품 이용해 주세요.

A. 백설 스위트리 타가토스는 혈당지수가 낮은 타가토스가 함유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혈당지수가 낮고, 칼로리가 1.5kcal/g로 당 부담을 줄인 제품으로 설탕 대신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혈당지수는 3으로 설탕의 5% 수준이며, 칼로리는 설탕의 38% 수준에 불과합니다.)
     타가토스는 치즈, 사과 등에 존재하는 단맛 성분으로 CJ제일제당만의 축적된 효소기술을 바탕으로 연구 개발되었습니다.

A. 자일로스설탕은 백설 설탕에 자연에서 유래한 자일로스 성분을 넣은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설탕은 섭취 시 장에서 효소(수크라아제)에 의해 포도당과 과당으로 분해되어 몸에 흡수됩니다.
   그러나 자일로스 성분은 설탕이 포도당과 과당으로 분해되는 것을 억제하여,

   몸에 흡수되는 것을 줄여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자일로스설탕은 설탕의 단맛 그대로이기에

   설탕을 사용하는 모든 요리나 담금청에 일반 설탕과 동일한 방법으로 동일한 양을 넣어 사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