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고춧가루 함량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 차이는 맵기(GHU)와 맛의 진함에서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알찬고추장 : 고춧가루 함량 6.2% / 맵도 2단계

* 찰골드고추장 : 고춧가루 함량 9% / 맵도 3단계

* 태양초고추장 : 고춧가루 함량 12.5% / 맵도 3단계

건강기능식품은 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유산균제는 한 가지 종류만 드실 것을 권장합니다.

비타민, 오메가 등 다른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은 함께 드셔도 무방합니다.

장 건강의 상태가 사람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장유산균의 효과가 나타나는 시기는 개별적입니다.

빠르면 3일 만에도 효과가 나타나는 사람도 있지만,

적어도 꾸준히 최소 1주 정도 섭취해야 장의 건강 상태가 개선될 수 있고,

유산균은 기본적으로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냉장보관 제품의 경우, 균의 안정성을 위해 냉장보관이 필요합니다.

상온제품을 냉장에 보관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다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혼합균주로 값싼 균, 기능성을 검증받지 못한 균 등을 마구잡이로 섞어 만들어

균의 기능성을 확실히 보장할 수 없는 반면, 저희 제품은 단일균주로 만든 싱글타입 제품으로 기능성을 검증

받은 특허 균주만으로 만들어 장 건강 기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피부유산균은 기본적으로 유산균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은 맞습니다.

그러나 장에 특화된 기능성에 대해 검증받은 균주가 장유산균 제품에 들어가는 CJLP243 균주이기 때문에

장 건강에는 장유산균이 더 적합하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추가로, 장유산균에는 피부에 대한 기능성은 없기 때문에 피부가 고민이신 분은

피부유산균을 드실 것을 추천합니다.

원재료 차이입니다.

프락토올리고당은 원당(설탕의 원료)으로 만들며, 이소말토올리고당은 옥수수전분으로 만듭니다.

 

프락토올리고당이 식이섬유는 5배 많고, 칼로리는 낮아 더 건강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자사 이소말토올리고당과 비교)

또, 비피더스균 증식을 도울 뿐 아니라 칼슘 흡수를 도와 아이들 성장 발육에도 좋습니다.

제품의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제품이 더 좋다고 볼 수는 없어 특징에 따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자일로스 설탕: 단맛은 설탕 그대로 즐기면서, 자연에서 유래한 자일로스 성분이 들어있어

포도당과 과당으로 분해되는 것을 억제하여 설탕이 몸에 흡수되는 것을 줄여줍니다.

 

- 프락토올리고당: 식이섬유가 33% 들어있고 칼로리가 물엿보다 낮은 올리고당입니다.

시럽용올리고당을 음식 조리시 사용해도 무방하나 음료에 쉽게 섞일 수 있도록 상당히 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끈기나 점성이 필요한 요리(맛탕, 강정 등)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