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A. 슈퍼푸드란 2002년 미국 타임지에서 세계 10대 슈퍼푸드를 선정하며 등장한 개념으로,

이외에도 "먹으면 건강에 좋은 음식들"을 말합니다.

슈퍼젤리는 슈퍼푸드 중에서 맛있고 영양소까지 풍부한 토마토, 블루베리, 패션후르츠, 브로콜리를 특별히 선정하여

과일의 상큼, 달콤함에 건강함까지 더해 만들었습니다. 

A. 쁘띠첼 슈퍼젤리는 기존의 과일젤리와 차별화하여

토마토나 블루베리 등 "먹으면 좋은 음식"인 슈퍼푸드를 이용해 젤리의 달콤함에 건강함을 더한 제품입니다.

용량은 160g과 80g 두가지 타입으로 나와있으니,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드시고 건강도 챙겨주세요.

 

언제 어디서나 든든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간편식 햇반 컵반 ~!

 

컵 안쪽의 선이 두개라 어느 곳까지 물을 부어야 할 지 모르겠다구요 ?

 

그래서 ! 컵용기 바깥에 물 붓는 선을 붉은색으로 변경해서 잘 보일 수 있게 바꿨답니다 ^^

 

컵반에 물을 붓기 전에 컵용기 바깥의 붉은색 선을 꼭 확인 해서 더욱 맛있게 드세요 ^^

 

 

 

 

 

[제품개선사례] 에서는 소비자의 의견으로 제품이 개선된 다양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CJ제일제당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중한 의견을 기다립니다.

 

 

A. 쁘띠첼 젤리를 얼렸을 경우 본래의 젤리 식감과 맛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가 얼어서 딱딱한 젤리를 섭취하기 어려울 수 있으니 얼리지 말고 섭취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A. 쁘띠첼 워터팝으로 요리에 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요리에 적합한 제품은 아니니 요리용으로 나온 다른 제품으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A. 쁘띠첼 워터팝은 개봉 전 고온,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얼지 않도록 보관하시고  

개봉 후 뚜껑을 딱소리가 날 때까지 닫아서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해 주세요.

다만, 개봉 후에 한 달 이내에 섭취해 주세요.

A. 쁘띠첼 워터팝은 100% 과일 발효초를 사용한 것은 미초와 같고,

거기에 휴대성을 추가한 제품 입니다.

 

(※ 쁘띠첼 미초는 900ml로 100ml 음료 약 36잔,

쁘띠첼 워터팝은 60ml로 100ml 음료 약 20잔을 만들 수 있습니다.)

A. 쁘띠첼 워터팝은 물 또는 탄산수와 희석하여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대로 만들어 마시는 과일 음료입니다.

그냥 먹어도 인체에 무해하나, 맛이 너무 진하기 때문에 희석해서 드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또한 이용 시 물 100ml(종이컵)에 워터팝 3ml(2~3회 스퀴즈)를 넣어 드시면 되나 취향에 맞게 조절해 주시고,

물, 우유, 맥주, 소주, 보드카, 탄산수 등을 이용하여 나만의 레시피로 맛있게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