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About CJ
INNOVATION
BRANDS
SUSTAINABILITY
K-FOOD LIFE
SUPPORT
대한민국 식문화 트렌드를 연구합니다
혼밥(혼자 먹는 밥), 혼술(혼자 먹는 술) 등, 나 혼자 즐기는 식사가 익숙한 문화로 자리잡은 요즘입니다. 빅데이터를 통해 들여다 본 대한민국 혼밥 문화는 어떤 모습일까요?
19년 상반기 HMR 신제품 출시 트렌드 19년 상반기 대한민국에 출시된 HMR 제품들의 특징을 짚어봅니다.
최근 대한민국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은 에어프라이어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이용 행태를 알아봅니다.
빅데이터를 통해 들여다 본 ‘혼밥’ 문화
19년 상반기 HMR 신제품 출시 트렌드
에어프라이어 이용 행태와 인식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HMR 경험 변화: 3편 - 스낵류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HMR 경험 변화: 2편 - 반찬류
대한민국 소비자들의HMR 경험 변화: 1편 - 밥
1/2
more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