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the new Meat ;고기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만나다
본문으로 건너뛰기

비하인드 스토리

K-Food를 리딩하는 CJ제일제당 제품에 숨겨져있는 이야기

고기 이미지 1

Meet the new Meat ;
고기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만나다

유럽에서 고기를 오랫동안 저장해서 먹을 수 있도록 정성껏 말리고 절이고 훈제시키며 시작된 육가공품은
우리에게 밥 반찬으로 더 익숙하지만 최근 맛집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매력적인 '음식'으로 변화하며
입맛 까다로운 미식가와 와인/수제 맥주 애호가들의 식탁 한 자리를 비중 있게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고기를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프리미엄 육가공의 세계를 소개합니다.

수제햄 공방에서 시작된
전혀 새로운 "미트"

유럽에서 시작된 베이컨, 햄, 소시지는 본래 고기에 '시간'을 더해 본연의 감칠맛을 끌어올리고 다양한 향신료로 풍미를 더한 매력적인 음식이지만 한국에서는 오랫동안 친숙한 밥 반찬의 역할을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식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해외 여행을 통해 새로운 레시피에 대한 경험이 넓어지면서 육가공품을 즐기는 방식과 취향이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유럽 정통 방식으로 육가공품을 소량으로 생산하는 수제햄 공방과 직접 만든 수제햄으로 메뉴를 내놓는 고급 레스토랑이 속속들이 생겨났고 '미트러버'들에게는 꼭 한번 가봐야 하는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제 맥주, 와인 등과 어울리는 안주를 선택하는 '페어링' 문화가 확산되면서 고급 육가공품의 인기는 더욱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형태에 나라별로 가지고 있는 맛도 그 수를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다양한 이 음식은 시간이 더해준 고기의 '풍미' 덕분에 어떤 재료와 함께 하든 그 존재감을 드러내기 때문이지요. 살라미, 초리조, 하몽, 프랑스의 육가공품을 아울러 부르는 샤퀴테리(Charcuterie)까지- 이제 프리미엄 육가공품은 고기를 즐기는 새로운 방식이 되었습니다.

고기 이미지 2
소시지 이미지

고기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 The더건강한

베이컨 이미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등장과 함께 'The더건강한' 브랜드는 변화를 고민했고, 2018년 5월 오랜 준비 끝에 'The더건강한 델리카트슨 시리즈'를 런칭했습니다. 'The더건강한 이탈리안 통베이컨'은 이탈리아식 판체타를, 'The더건강한 바이스 부어스트'는 독일 바이에른 지방의 전통 소시지를 재현해 가정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유럽 정통 레시피를 선보였고 출시 한 달 만에 35만 개 판매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SNS 에서는 꼭 먹어봐야 하는 신상 아이템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기존 햄, 소시지와 구별되는 '델리카트슨 시리즈'의 낯선 모습이 과연 대중적으로 사랑 받을 수 있을까에 대한 걱정과 달리 사람들은 이 '낯섦'을 '새로움'과 '흥미로움'으로 받아들인 것이지요. 이렇게 '델리카트슨 시리즈'는 익숙하지만 지루하기도 했던 햄, 소시지, 베이컨을 넘어 새로운 미트의 세계로 확장시켰습니다.
식탁을 풍부하게 채우는 화려한 메인 요리로, 여유로운 주말을 시작하게 해주는 근사한 브런치로, 가족, 친구와 함께 하는 즐거운 캠핑 푸드로- 이제 'The더건강한'은 기존 햄, 소시지는 밥 반찬에 불과하다는 경계를 벗어나 새로운 형태와 풍미를 지닌 미트로 당신의 생활을 채워갑니다.

소시지, 베이컨 등 요리 상차림 이미지
당신이 누구든, 어떻게 요리하든
훌륭한 퀄리티의 고기를 즐기다

고기는 맛있습니다.
하지만 시즈닝과 숙성, 굽는 정도와 방식에 따라
그 맛의 퀄리티도 완전히 달리지죠.

복잡한 레시피를 숙지하고 숙련된 요리를 하기에 우리는 너무 바쁩니다. 그래서 우리에게는 당신이 누구든, 어떻게 요리하든 가장 높은 퀄리티의 맛을 선사하는 제품이 필요합니다. 좋은 고기, 풍부한 시즈닝, 오랜 숙성 과정, 향긋함을 더하는 훈연 과정까지- 이미 충분히 맛있게 태어났기에 고기보다 쉽게 요리해도 고기보다 맛있고, 새로운 맛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입니다.
좋은 재료로 시간을 들여 정성껏 만든 햄은 어떤 재료를 곁들여도 레시피의 정답을 제시합니다. 스크램블 에그와 베이컨, 빵을 곁들이면 잉글리쉬 브렉퍼스트가 간단히 완성되고 여유로운 주말의 브런치는 슬라이스햄을 듬뿍 얹은 샌드위치 하나면 충분하죠. 가족, 친구와 함께 한 캠핑이라면 노릇하게 구워낸 후랑크로 자연 속 바비큐는 어떠세요? 바쁜 일상 속,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은 역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테이블에 있을테니까요.

이탈리안 통베이컨 상품 이미지
The더건강한
이탈리안 통베이컨

다양한 허브로 맛을 내는 이탈리아식 베이컨 "판체타"를 구현한 유러피안 스타일의 베이컨입니다.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통'으로 살리고 허브&페퍼로 맛을 더해 통째로 구워내어 접시에 얹기만 해도 홈파티를 위한 맛있고, 멋스러운 디시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