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간편하고 근사하게 홈(Home) 브런치 즐기세요”

2015.10.26

 

- CJ제일제당, ‘프레시안 더 건강한 브런치’ 제품 구매 시 브런치 메뉴 담을 수 있는 플레이트 제공

- CJ제일제당 프레시안 홈페이지에서 ‘나만의 근사한 브런치 레시피’ 제안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 

CJ제일제당 더 건강한 브런치 플레이트 이미지_600X450.jpg

홈(Home) 브런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CJ제일제당이 집에서 근사하게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브런치 플레이트(Plate)’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레시안 더(The) 건강한 브런치 슬라이스> 또는 <프레시안 더(The) 건강한 브런치 후랑크>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상당의 ‘더(The) 건강한 브런치 플레이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다음달 4일까지 롯데마트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준비한 물량 5천개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다음달 11일부터는 CJ온마트(www.cjonmart.net)에서 동일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형마트와 동시에 CJ제일제당 프레시안 홈페이지(www.freshian.co.kr)에서도 ‘더(The) 건강한 브런치 플레이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CJ제일제당 프레시안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나만의 근사한 브런치 레시피’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더(The) 건강한 브런치 플레이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CJ제일제당 프레시안팀 육가공 마케팅 담당 김숙진 과장은 “소비자들이 제품 구입 후 집에서 간편하고 근사하게 브런치 카페 분위기를 살릴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브런치 플레이트에 이어 브런치 테이블 매트, 브런치 식기류 등으로까지 확대하는 등 브런치 식문화 전파를 위한 마케팅활동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이 브런치 식문화 증가 추세에 발맞춰 출시한 브런치 전용 제품들은 누적 판매개수 100만개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가정 내 편의식 증가, 브런치 대중화와 잘 맞아 떨어지며 그 동안 잠잠했던 식품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