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눈 건강 브랜드 <아이시안>,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14.12.29

- CJ제일제당, 1월 한달 간 뮤지컬 ‘킹키부츠’ 수요일 공연 A석 관람객 대상 <아이시안 블루베리> 제공

- 눈이 오는 날 전화 주문으로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구매하는 고객 대상 할인 행사 진행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amp; 아이시안 블루베리

 

CJ제일제당 눈 건강 브랜드 <아이시안>이 새해를 맞아 뮤지컬 연계 이벤트, 파격 할인행사 등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1월 한달 매주 수요일마다 뮤지컬 ‘킹키부츠’를 A석에서 관람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음료제품 <아이시안 블루베리>를 제공한다. ‘선명한 눈’이라는 제품의 컨셉트와 특장점과 연계해 다른 좌석에 비해 상대적으로 무대와의 거리가 먼 A석에서도 선명한 눈으로 공연을 관람하라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와 더불어 ‘눈이 내리면 혜택이 내립니다’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다음달 9일까지 지역에 상관없이 눈이 오는 날에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3개월 분량과 겨울철 혈행 관리에 도움을 주는 <파워업 오메가3> 3개월 분량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눈이 오지 않더라도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3개월 분량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주문 전화번호(080-000-7707)를 통해 구매 가능하고, 기획 세트와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3개월 분량 가격은 79,900원이다. 한편 눈(雪)에 반사되는 자외선은 일반 땅에 반사되는 자외선의 4배에 달할 정도로 강해 겨울철 자외선 차단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CJ제일제당 <아이시안> 담당 최소연 브랜드매니저는 “‘선명하고 건강한 눈’이라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맞춰 뮤지컬, 눈(雪)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아이시안>을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 <아이시안>은 눈 건강 개선과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국내 대표 눈 건강 브랜드다. 루테인/지아잔틴을 함유하여 눈 건강을 집중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제품인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피로하고 건조한 눈을 위한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 노화로 인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이시안 루테인> 등의 캡슐형 건강기능식품과 눈에 좋은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한 블루베리로 만든 <아이시안 블루베리>, <아이시안 블루베리에이드> 등의 음료형 제품으로 구성됐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