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새 학기 맞아 자취생을 위한 <햇반 선물 이벤트> 진행

2014.09.22

- 자취생에게 전하고픈 응원메시지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메시지가 담긴 ‘햇반 스페셜 박스’ 전달

- 9월 28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 이벤트 게시판에서 응모 가능, 9월 29일 당첨자 발표

 

햇반9월 이벤트 이미지

 

CJ제일제당이 새 학기를 맞아 오는 28일까지 ‘소중한 자취생들의 식량 창고를 햇반으로 채워주세요!’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타지 생활로 끼니를 챙기지 못하는 주변의 자취생들을 위해 집밥처럼 따뜻한 밥 ‘햇반’을 선물하자'라는 취지에서 기획 됐다.

 

'소중한 사람에게 햇반'을 선물하는 이벤트는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의 의미를 햇반 스페셜 박스로 전하는 콘셉트로 처음 진행됐으며, 7월~8월에는 부모님 뿐만 아니라 자녀, 친구, 연인을 대상으로 진행돼 큰 인기를 끌었다. '햇반 스페셜 선물 박스'는 단순히 햇반만을 선물하는 것이 아니라 따뜻한 메세지를 담아 함께 선물할 수 있기 때문에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며, 햇반을 선물하고 싶은 자취생에게 전하고픈 응원의 메시지를 500자 이내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댓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발하여, 참가자가 직접 작성한 응원의 엽서를 담아 '햇반 스페셜 선물 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9월 29일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CJ제일제당 햇반 마케팅 담당 김병규 부장은 “‘햇반’은 집밥처럼 따뜻한 밥을 간편하게 챙겨먹을 수 있어 자취생에게 필수품으로 꼽힌다“며, “이번 이벤트가 자취생인 아들, 딸, 조카 등에게 전하지 못했던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메세지가 부착된 '햇반 스페셜 선물 박스‘는 구매가 가능하다. 부모님을 위한 햇반 세트’와 자녀를 위한 햇반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CJ온마트(www.cjonmart.co.kr)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