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하선정 명품덧장액젓 까나리’출시

2014.09.12

- 대한민국 1등 액젓 브랜드 하선정, 프리미엄 까나리 액젓 제품 출시로 고급 브랜드 이미지 강화

- 100% 자연재료에 ‘덧장발효’ 방식 적용해 맑고 깔끔한 맛 특징… 프리미엄 액젓 시장 선도할 것

 

하선정 명품덧장액젓 까나리 2종

 

CJ제일제당의 한식전문 브랜드 하선정이 브랜드 창립 60주년을 맞아 프리미엄 까나리 액젓 제품인 ‘하선정 명품덧장액젓 까나리’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프리미엄 시장 선도에 나섰다.

 

하선정 명품덧장액젓 까나리는 CJ제일제당 식품발효연구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60년 하선정 발효 전통 노하우가 만나 개발된 제품으로, 까나리 등 국내산 선어와 순수 천일염 외에는 아무 것도 넣지 않은 100% 자연재료 액젓의 맑고 깨끗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하선정 명품덧장액젓 까나리는 ‘덧장발효’ 방식으로 기존 제품들과의 차별화, 고급화를 꾀했다. 새 장을 담글 때 묵은 간장을 섞어 발효하는 ‘덧장방식’을 업계 최초로 액젓 발효에 적용함으로써, 엄선된 명품 원액을 두 번 발효하여 일반 까나리 액젓으로는 구현할 수 없는 맑고 깔끔한 맛을 낸다. 또 액젓이 가장 맛있게 발효되는 온도를 사계절 내내 유지하는 ‘하선정 사계절 발효실’에서 발효해 구수하면서도 깨끗한 원액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깔끔하고 고급스런 맛의 집 김치뿐 아니라 미역국, 가지무침, 마늘장아찌 등 각종 요리에도 훌륭한 감칠맛을 내는 천연 조미료 역할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액젓 시장 내 60%의 독보적인 점유율을 유지하며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액젓 브랜드 하선정은 이번 하선정 명품덧장액젓 까나리 출시를 계기로 시장 점유율과 브랜드 파워를 더욱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하선정팀 김도윤 팀장은 “한국인의 김치 취식량은 정체기에 접어 들었지만, 그럴수록 정성스럽게 담근 집 김치에 명품 액젓을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는 늘고 있다”며, “다양하고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춘 하선정 명품덧장액젓 까나리로 프리미엄 액젓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하선정 명품덧장액젓 까나리는 주요 할인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1kg 5,940원, 3kg 16,390원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