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톡톡(Talk Talk) 주부평가단’ 모집

2014.08.26

- 매월 정기 모임 참석… 신제품 평가 및 기존 제품 개선에 참여하는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 진행

- 9월 15일까지 CJ제일제당 패밀리클럽 홈페이지(www.cjfamily.com)를 통해 접수 가능

 

CJ제일제당 톡톡주부평가단 모집

CJ제일제당이 9월 15일까지 신제품을 먼저 평가하고 제품 개선에 참여할 수 있는 <톡톡(Talk Talk) 주부 평가단>을 모집한다.

 

<톡톡 주부 평가단>은 요리에 관심이 많고 조리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 및 감각을 지닌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다.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25~49세 주부 중에서 월 1회 정기모임 참석은 기본이고 6~12개월 이상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CJ제일제당 패밀리 클럽 홈페이지(www.cjfamily.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9월 26일 금요일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 ‘이벤트’ 게시판에 공지하거나 개별 이메일이 발송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모집 홈페이지를 참조 또는 CJ제일제당 소비자 패널 담당자(02-2629-5451)로 문의하면 된다.

 

<톡톡 주부 평가단>은 ‘The 즐거운 모니터’와 ‘The 행복한 모니터’로 구분된다. 월 모임 횟수와 활동 기간, 모임 장소는 다르지만 활동 내용은 동일하며, 활동비는 1인 1회 4만원이 지급된다. ‘The 즐거운 모니터’는 서류 전형만으로 총 200명의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오는 10월부터 월 1회 CJ제일제당센터에서 총 10~12회에 걸쳐 모임을 갖는다. ‘The 행복한 모니터’ 역시 서류 전형만으로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총 180명 모집한다. 오는 10월부터 월 2회 구로구 구로동에 위치한 CJ제일제당 식품연구소에서 총 10~12회 모임을 가질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톡톡 주부 평가단>은 정기 모임을 통해 기존 제품이나 신제품을 맛보고 솔직하게 평가하고, 가정 내에서는 직접 요리를 해보고 가족들과 함께 제품을 평가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아직 출시되지 않은 CJ제일제당의 신제품을 먼저 맛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CJ제일제당 식품연구소 연구기획팀 주재영 부장은 “<톡톡 주부 평가단>은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 개선에 참여하고 기업은 이를 바로 적용해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윈-윈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톡톡 주부 평가단>은 2003년 ‘주부 모니터’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해 11년째 운영 중인 CJ제일제당의 대표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그 동안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제품의 맛이 개선되었고, 활동 결과를 통해 신제품이 출시되기도 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