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2014.07.04

- 기존 제품에 점성을 더한 ‘백설 끈기올리고당’과 광양 매실로 만든 ‘백설 매실청’ 2종 출시

- 소비자 편의성 반영한 제품으로 액상당 카테고리 확장 통해 소비자 만족도 높이고 시장 확대 노려

끈기올리고당 매실청

 

CJ제일제당이 편의성을 높인 액상당 신제품 <백설 끈기올리고당>과 <백설 매실청>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백설 끈기올리고당>은 물엿 대비 끈적임이 덜한 기존 올리고당에 윤기와 끈기를 더한 제품이다. 장 건강에 좋은 프락토 올리고당을 75% 함유,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설탕보다 칼로리가 낮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식어도 굳지 않고 부드러워 볶음이나 조림 요리에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백설 매실청>은 가정에서 직접 담가먹는 매실청을 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국내 대표 매실 산지인 광양 매실을 66% 함유했다(원물환산기준). 매실착향료를 넣지 않아 매실 고유의 맛과 향을 살렸으며, 신진대사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유기산이 들어 있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100g당 구연산 1.4g). 최근 매실청이 대중적인 식재료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직접 담그는 번거로움을 줄인 제품으로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하여 매실음료나 매실에이드로 쉽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여름철 큰 인기가 예상된다.

 

<백설 끈기올리고당>과 <백설 매실청>은 전국 대형마트 및 슈퍼마켓에서 구매 가능하고,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백설 끈기올리고당> 1.2kg 기준 4,700원, <백설 매실청> 1.025kg 기준 6,480원이다.

 

CJ제일제당 스위트너 마케팅담당 박민성 브랜드 매니저는 “<백설 끈기 올리고당>과 <백설 매실청>은 건강과 편의성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100%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액상당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국내 액상당 시장 확대를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