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과 함께 응원 에너지 충전’ 이벤트 진행

2014.06.13

- 대형마트에서 월드컵 경기 시청하며 즐길 수 있는 안주·야식 위주 제품 시식행사 진행

- 월드컵 에디션 신제품 출시 및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 연계 이벤트 실시

월드컵 마케팅 이벤트

CJ제일제당이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국가 대표선수단의 승리와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CJ제일제당과 함께 응원 에너지 충전’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CJ제일제당은 주요 대형마트에서 월드컵 경기를 시청하며 즐길 수 있는 안주나 야식류의 제품들을 대상으로 간편 메뉴를 개발해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집에서 손쉽게 외식 메뉴 수준의 맛과 품질을 즐길 수 있고, 건강·프리미엄 콘셉트를 갖춘 제품들로 구성했다. 해당 제품은 ‘더 건강한 미니비엔나’와 ‘더 건강한 그릴비엔나’, ‘비비고 남도떡갈비’와 ‘비비고 왕교자’, ‘알래스카 연어’, ‘더 건강한 어묵’ 등이다.

 

‘더 건강한 미니비엔나’는 먹기 좋은 한입 사이즈의 제품으로 동그란 모양이 축구공을 연상케 해 월드컵 응원간식으로 제격인 제품이다. ‘더 건강한 그릴비엔나’는 돼지고기 함유량이 93.1%로 높고, 기존 제품 대비 사이즈가 2배 더 커져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비비고 남도떡갈비’는 소고기와 돼지고기 등 원재료를 갈지 않고 크게 썰어 직화 방식으로 만든 제품이다. 고기요리로 유명한 남도 지역의 특색 있는 조리법을 활용했다. 이외에도 100% 자연산 연어를 사용해 풍부한 영양과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알래스카 연어’와 기름에 튀기지 않아 담백한 ‘더 건강한 어묵’ 등을 준비했다.

 

월드컵 에디션 신제품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용 소시지도 새롭게 선보였다. 큼직한 크기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빅프랑크’와 ‘빅프랑크 청양고추’, ‘불닭구이 빅핫바’, ‘빅그릴비엔나’가 바로 그것. 축구선수들을 연상케 하는 패키지와 ‘터프한 당신의 투혼을 위하며’, ‘뜨거운 당신의 투혼을 위하며’ 등 응원 메시지를 담아 월드컵 기간 동안 판매할 예정이다.

 

CJ E&M 넷마블의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와 연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차구차구 for Kakao’는 친근감 있는 캐릭터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간단한 조작 방식 등으로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형마트나 편의점에서 월드컵을 시청하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레시안 볶음밥(컵밥)’과 ‘맥스봉’ 등을 구매하면 ‘차구차구 for Kakao’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 당첨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을 등록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18년 월드컵 개최지인 러시아 여행상품권(600만원 상당)과 ‘차구차구 for Kakao’ 게임 아이템(600만원 상당)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CJ제일제당은 CJ온마트(www.cjonmart.net)에서도 브라질 월드컵과 연계한 야식·간식 테마 기획전을 운영한다.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냉장∙냉동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차구차구 for Kakao’ 게임 쿠폰을 제공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