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건강한 참기름 구입하고 공연도 관람하세요!'

2014.05.27

- CJ제일제당,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 구매 고객 대상 뮤지컬 ‘비밥’ 공연 50% 할인권 증정

- 다음달 18일까지 이벤트 참여 가능… 추첨 통해 100명에게는 ‘비밥’ 2인 무료 초대권 증정

 

CJ제일제당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 비밥 이벤트

 

CJ제일제당이 26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최초 4D 뮤지컬인 ‘비밥’ 공연 50%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을 구매한 영수증의 인증 사진을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통해 #66301로 전송하면 된다. 제품을 구매한 날짜가 보여야 하고,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한 영수증으로만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차 5월 30일, 2차 6월 13일, 3차 6월 27일 등 총 세 번에 걸쳐 진행되고,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비밥’ 공연 50% 할인권이 예매 가이드와 함께 문자 메시지로 발송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비밥’ 2인 무료 초대권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 마케팅 담당 채미승 브랜드 매니저는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의 제품 이미지가 건강한 재료로 최고의 요리를 탄생시키는 ‘비밥’ 공연의 스토리와 잘 어울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품의 특장점과 연계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은 참깨 고유의 항산화 성분인 리그난 성분을 10,000ppm 함유한 제품이다. 참깨 고유의 황금빛을 살렸고, 참기름을 만들 때 처음 나오는 진한 부분만 사용해 방앗간에서 갓 짜낸 참기름의 고소함과 향을 한층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리그난은 참깨 고유의 항산화 성분으로 항산화 효과뿐 아니라 노화방지, 심혈관 질환 개선, 콜레스테롤 감소 효과, 간 기능 보호, 기억력 손상 예방 및 개선 등 다양한 효능효과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 최초 4D 뮤지컬 ‘비밥’은 개성 넘치는 셰프들이 최고의 요리를 탄생시킨다는 내용의 넌버벌 퍼포먼스(Non-verbal Performance)다. 세계 무대를 겨냥하여 만든 작품으로, 음악과 요리를 주제로 한 비보빙, 비트박서, 아카펠라 등 여러 장르를 ‘비빔밥’처럼 버무려 관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현재 ‘비밥’은 시네코아 비밥 전용관에서 매일 1~2회 공연을 진행하며, 매달 3~4회 지방공연도 진행하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