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백설 파스타소스’를 게임 속에서 만난다!

2014.05.26

- CJ제일제당 <백설 파스타소스>, 인기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 파스타 재료로 선정

- <백설 파스타소스> 구매 인증샷을 올린 고객들에게 게임 쿠폰 제공 이벤트 진행

CJ제일제당 백설 파스타소스 게임 속 이미지

CJ제일제당 <백설 파스타소스>가 인기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아이템으로 선정되며 화제다. 최근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서 파스타를 만들기 위한 재료로 사용되며 사용자들의 관심을 받게 된 것이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파스타를 소재로 하는 레스토랑 경영 시뮬레이션 소셜게임이다.

 

<백설 파스타소스>는 게임 상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파스타를 만들기 위한 아이템으로 사용되고 있다. 레스토랑을 찾은 손님이 ‘백설 토마토 파스타’, ‘백설 크림토마토 파스타’, ‘백설 아라비아따 토마토 파스타’, ‘백설 토마토 스파게티’ 등 총 4종류의 메뉴 중 1가지를 주문하면 <백설 파스타소스>를 활용해 요리할 수 있다. 파스타를 요리하기 위해 사용되는 아이템은 <백설 파스타소스>의 제품 4종 이미지가 그대로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1일부터 한달 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백설 파스타소스>를 구매하고 제품과 구매 영수증의 인증샷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 업로드한 모든 고객 중 매일 76명을 추첨하여 3,000원 상당의 게임 캐쉬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30,000원 상당의 게임 캐쉬와 <백설 파스타소스> 기획팩을 제공한다.

 

모바일 게임에 실제 제품이 아이템으로 소개되다 보니 네티즌들은 신기하다는 반응이다. <백설 파스타소스> 아이템이 추가된 내용이나 글들이 공식 커뮤니티, SNS, 개인블로그 등을 통해 확대되고 있다. ‘토마토가 9개나 들어있다는 퀘스트에 나오던 파스타’, ‘백설 파스타소스 애용자인데 파스타소스는 백설이 제일 맛있다’ 등 기대되고 궁금하다는 반응들이 대다수다. 심지어 이벤트 참여 시 <백설 파스타소스>제품을 구입한 후 집에서 직접 파스타까지 만들어 인증샷을 올리는 네티즌들이 있을 정도다.

 

CJ제일제당 <백설 파스타소스> 마케팅 담당 이주은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커피’의 후속작인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백설 파스타소스>를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소비자들이 <백설 파스타소스>를 단순히 게임에서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제품을 구입해 활용할 수 있도록 레시피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 <백설 파스타소스>는 원재료인 토마토의 함량이 70.6%로 국내 최대 수준이다. 오레가노와 바질 등의 허브를 넣어 이탈리아 정통의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천연 재료를 최대한 활용해 집에서도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같은 정통 파스타를 즐길 수 있게 한 제품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