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뷰티 드링크 ‘이너비 잇뷰티’, 2014 F/W 서울패션위크 협찬

2014.03.28

- 2014 FW 드민/CFDK 패션위크 CJ 오쇼핑 콜렉션 쇼에서 톱스타와 모델들에게 뷰티 드링크 ‘이너비 잇뷰티’ 제공

- 일명 '모찌피부'로 유명한 여배우 서우를 비롯, 모델·패션니스타들의 촉촉한 피부관리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이너비 배우 서우

 

CJ제일제당 ‘이너비’가 모델과 패셔니스타들의 피부관리 필수 아이템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너비는 지난 3월 21일부터 26일까지 6일간 서울시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된 ‘2014 F/W 서울패션위크’ 행사에서 CJ오쇼핑 드민/CFDK 콜렉션 쇼에 뷰티 드링크인 ‘이너비 잇뷰티’를 협찬했다. 또한 이너비 페이스북 방문자 대상으로 장민영 디자이너의 '드민(DEMIN)'과 CFDK 디자이너3인의 무대가 펼쳐지는 ‘드민/CFDK CJ 오쇼핑 컬렉션' 입장권을 추첨하여 배포하는 등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패션피플들에게 확고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펼쳤다.  

 

모델에게 있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는 스타일링의 기본이라고 할 만큼 중요한 부분으로, 이너비는 서울패션위크에 수년째 협찬을 해오면서 모델들의 필수품, 패션피플들의 뷰티음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백스테이지와 프론트 로(front row)에 앉아있는 톱스타와 모델들에게 이너비 잇뷰티가 제공됐다. 실제로 서울패션위크 행사장을 찾은 일명 ‘모찌피부’로 유명한 여배우 서우 씨를 비롯해 수많은 모델, 연예인 등 패셔니스타들이 이너비 잇뷰티를 즐기는 모습들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이너비 브랜드 모델 겸 패션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윤소정 씨는 “모델이라는 직업은 강한 조명과 진한 메이크업으로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기 쉽다”며, “쇼가 끝나면 촉촉한 피부를 위해 이너비를 꼭 챙겨 먹는다”고 말했다.

 

이너비 잇뷰티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우론산 성분과 식이섬유, 상큼한 사과와 레드자몽의 과즙을 담아 피부가 좋아하는 뷰티 음료로, 유해환경 속 지친 피부와 기분을 생기있게 해준다. 100ml, 45kcal로 칼로리 부담없이 가볍게 마실 수 있으며 편의점과 할인점,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이너비 마케팅 담당 신연지 브랜드매니저는 “겉 피부는 화장품으로 관리하고 속 피부는 이너비로 관리해야 완벽한 피부 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며,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피부 관리가 생명인 연예계, 패션계 피플들을 대상으로 한 각종 행사에 이너비를 협찬, 지원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끝>

 

*사진 설명: 2014 F/W 서울패션위크 행사 중 드민/CFDK CJ 오쇼핑 콜렉션을 찾은 패셔니스타 서우 씨가 뷰티 드링크인 CJ제일제당 이너비 잇뷰티를 들고 패션쇼를 즐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