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청마의 해, CJ제일제당 제품에서 행운의 ‘福스티커’를 찾아라!

2014.01.24

-CJ제일제당, 2014년 ‘청마의 해’를 맞아3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운을 기원하는 복(福)스티커 찾기’ 이벤트를 진행

-CJ제일제당 제품에 부착된'복(福)스티커'를 찾은 후 인증 사진을 찍어CJ제일제당 페이스북(www.facebook.com/cjcheiljedang)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응모 가능

 

CJ제일제당이2014년 ‘청마의 해’를 맞아31일까지 전국 할인점,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운을 기원하는 복(福)스티커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CJ제일제당이'2014년CJ제일제당이 복(福)을 드린다'는 의미를 담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올 한해 행운을 기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CJ제일제당 제품에 부착된'복(福)스티커'를 찾은 후 인증 사진을 찍어CJ제일제당 페이스북(www.facebook.com/cjcheiljedang)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100명에게5만원 상당의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복(福)스티커'는 명절 음식에 자주 사용되는 대표 제품인 고기양념장, 당면, 카놀라유, 부침가루, 튀김가루 제품 등에 총50만장이 부착됐다. 단순한 스티커가 아닌 각각의 스티커에는 愛(사랑) , 金(금전), 健(건강) 3가지 복(福)이 숨은그림 찾기와 같은 방식으로 새겨져 있다.

愛(사랑)이 담긴 스티커는 ‘가족,연인 사이 사랑 가득한2014년 되세요!’, 金(금전)이 담긴 스티커는 ‘모자람 없이 풍요로운2014년 되세요!’, 健(건강)이 담긴 스티커는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한2014년 되세요!’ 라는 메시지를 의미한다.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 박용철 과장은"단순히 제품 판촉을 위한 이벤트라기 보다는 새로운 한 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사랑과 건강, 금전을 위한 복을 전하고자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