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톡톡(Talk Talk) 주부평가단’ 모집

2014.01.10

- 매월 정기 모임 참석…

신제품 평가 및 기존 제품 개선에 참여하는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 진행

- 3월 9일까지CJ제일제당 패밀리클럽 홈페이지(www.cjfamily.com)를 통해 접수 가능

 

CJ제일제당이 3월 9일까지 신제품을 먼저 평가하고 제품 개선에 참여할 수 있는 <톡톡(Talk Talk) 주부 평가단>을 모집한다.

 

<톡톡 주부 평가단>은 요리에 관심이 많고 조리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 및 감각을 지닌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다.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25~49세 주부 중에서 월1회 정기모임 참석은 기본이고 6~12개월 이상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CJ제일제당 패밀리 클럽 홈페이지(www.cjfamily.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3월 14일 금요일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 ‘뉴스&공지’ 게시판에 공지하거나 개별 이메일이 발송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모집 홈페이지를 참조 또는 CJ제일제당 소비자 패널 담당자(02-2629-5206)로 문의하면 된다.

 

<톡톡 주부 평가단>은 ‘The 즐거운 모니터’와 ‘The 행복한 모니터’로 구분된다. 월 모임 횟수와 활동 기간, 모임 장소는 다르지만 활동 내용은 동일하며, 활동비는1인1회4만원이 지급된다. ‘The 즐거운 모니터’는 서류 전형으로 총 90명의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오는 4월부터 월1회 CJ제일제당센터에서 총12회에 걸쳐 모임을 갖는다. ‘The 행복한 모니터’는 총130명을 모집, 1차 서류 전형 및 맛 테스트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월2회 구로구 구로동에 위치한CJ제일제당 식품연구소에서 총12회 모임을 가질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톡톡 주부 평가단>은 총 3가지 활동을 진행한다. 기존 제품이나 신제품을 맛보고 솔직하게 평가하는 ‘즐거운Talk Talk’, 가정 내에서 직접 요리를 해보고 가족들과 함께 제품을 평가하는 ‘행복한Talk Talk’, 마지막으로CJ제일제당의 신제품을 먼저 맛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특별한Talk Talk’가 바로 그것.

 

CJ제일제당 식품연구소 연구기획팀 주재영 부장은 “<톡톡 주부 평가단>은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 개선에 참여하고 기업은 이를 바로 적용해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윈-윈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톡톡 주부 평가단’은2003년 ‘주부 모니터’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해11년째 운영 중인CJ제일제당의 대표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그 동안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제품의 맛이 개선되었고, 활동 결과를 통해 신제품이 출시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