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가쓰오우동>이 연말 기대작 '집으로 가는 길' 영화예매권 쏜다!

2013.12.09

- CJ제일제당, 26일까지 온, 오프라인서'가쓰오우동' 구매 시'집으로 가는 길'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프레시안 가쓰오 우동 컵용기 제품

CJ제일제당이26일까지 <가쓰오우동>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영화 ‘집으로 가는 길’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 '가쓰오우동'을 구매하는 소비자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80명에게 영화예매권2매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우동 국물의 따뜻한 이미지와 따뜻한 가족애를 주제로 한 영화와의 연계마케팅 차원에서 기획됐다. 12일 개봉을 앞둔 영화 ‘집으로 가는 길’은 전도연, 고수 주연의 따뜻한 가족애를 그린 크리스마스 기대작이다.

 

오프라인에서는GS25에서26일까지 GS POINT 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가쓰오 컵우동'과'가쓰오우동 도시락'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총950명에게 영화 ‘집으로 가는 길’ 예매권2장을 증정한다. 온라인 역시26일까지 '가쓰오우동'을 구매하고 프레시안 블로그(http://blog.freshian.co.kr)에'가쓰오우동'의 맛을5글자로 표현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3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마트몰(www.emart.com)에서도11일까지'CJ제일제당2013 베스트' 기획전을 진행,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1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한편, CJ제일제당 프레시안 <가쓰오우동>은10년동안 시장 점유율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대표 우동으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우동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우동면과 깊은 가쓰오 국물이 잘 어우러져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