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하선정’ 액젓으로 냉 잔치국수 즐기세요!

2013.07.05

- 액젓이 가미된 계절별 테마 선정하여 계절별 다양한 요리 레시피 운영

- 쿠킹클래스 및CJ제일제당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하선정 남해안 멸치액젓 제품 2개와 그 뒷편에는 제품을 활용해 만든 잔치국수, 숟가락이 놓여있다.

 

 

CJ제일제당 ‘하선정’이 액젓을 활용한 ‘냉 잔치국수 레시피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김치라는 액젓의 한정된 레시피에서 탈피해 계절 특성에 맞는 메뉴를 선정,액젓을 요리에도 다양하게 활용하는 액젓 요리 레시피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제품의 특성상 김장철 성수기에 편중되었던 매출을 계절에 관계없이 꾸준히 판매하겠다는 것이다. 계절별로 테마를 정해 지난 봄 ‘액젓 간장게장’에 이어 ‘냉 잔치국수’레시피를 개발했다.

 

오는18일에는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액젓을 활용한 ‘냉 잔치국수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이번 쿠킹클래스는CJ제일제당 요리정보 통합사이트CJ더키친(www.cjthekitchen.co.kr)에서 이달1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CJ제일제당 하선정은 이번 쿠킹클래스를 통해 사시사철 따뜻하게 먹는 잔치국수의 고정관념을 깨고 ‘하선정 남해안 명품 멸치액젓’을 활용해 손쉽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냉 잔치국수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달 중순까지는CJ제일제당 페이스북(www.facebook.com/CJcheiljedang)에서 ‘레시피북 공유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하선정팀 액젓 담당 김승영 브랜드 매니저는 “액젓을 활용한 계절별 레시피 개발과 쿠킹클래스 및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CJ제일제당은 지난 5월 ‘게장의 달인 명품 게장’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기도 하였다. CJ제일제당 푸드시너지팀의 전문 셰프가 하선정 액젓을 활용한 간장게장 레시피를 공개해 집에서도 고급 게장 전문점의 비법을 그대로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린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