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워터믹스 ‘워터엔’ 패키지 리뉴얼 출시

2013.03.25

 - CJ제일제당 ‘워터엔’, 소지하기 편한 사이즈와 산뜻한 디자인으로 패키지 리뉴얼

CJ 워터엔 제품 3종. 레몬맛, 석류맛, 다이어트용제품.

 CJ제일제당은25일물에타서마시는워터믹스(분말형) ‘워터엔’ 패키지디자인을리뉴얼출시했다.

 

새롭게리뉴얼한CJ제일제당‘워터엔’은 ‘취향대로비타민워터를만들어하루2L 물을맛있게마시자’는컨셉으로패키지의디자인과휴대성을강조한것이특징이다. 2010년 출시 당시 넓적한 사각케이스에10개의 스틱제품이 들어있던 형태에서, 한손에잡히는원형패키지에5개의스틱제품이든형태로패키지를리뉴얼했다. 패키지는파스텔톤바탕에제품의특성을나타내는레몬, 석류등의일러스트를삽입해소품으로도손색없으며, 빈케이스는필통으로도활용할수있도록신경썼다.

 

CJ제일제당‘워터엔’은물에희석해섭취하는워터믹스 형태로‘워터엔비타민’2종과‘워터엔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1종등총3종의제품군을구성하고있다. 물의양과섞는음료에따라맛조절이가능하며, 500ML 생수에워터엔한포를넣으면가벼운비타민워터로즐길수있다. 또, 액체를 작은 알갱이로 고체화시킨 그래뉼레이션 공법을 활용해 찬물에도잘녹는것이특징이다.

 

CJ제일제당워터엔브랜드김송수부장은“워터엔은 ‘물을 맛있게 마시자’는 제품 컨셉에 맞춰서 소지하기에 좋은 세련된 디자인과 휴대성을 강조한 패키리로 리뉴얼했다”라며, “여성들사이에서가볍게마시기좋은비타민워터가인기를얻고있어, 물을맛있게마실수있는‘워터엔’의장점을살려브랜드인지도강화에힘쓸예정”이라고밝혔다.

 

가격은대형마트기준으로‘워터엔비타민’1개(5포)에2,900원이고‘워터엔다이어트’1개(5포)에3,900원이다.

 

한편, ‘워터엔비타민’은레몬과석류가있으며, 각각비타민A, C와비타민C, E를포함하고있다. 열량, 카페인, 설탕, 인공각성제, 인공보존제가0(제로)인5無제품으로물에타서부담없이마시기좋다. ‘워터엔다이어트’는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든건강기능식품으로탄수화물에서지방으로의함성을억제해체지방감소에도움을준다. 또, 배변활동에도움을주는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탄수화물과에너지대사에필요한비타민B1 등이포함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