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봄철 환절기 ‘이너비’로 촉촉한 피부미인 되세요!

2013.03.18

- CJ제일제당 이너비, 봄 환절기 맞아 할인 이벤트, 샘플링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17일 전속모델 정우성이 직접 신제품‘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 소개 및 사인회 개최

 

이너비 모델 정우성과 그에게 싸인을 받은 팬이 나란히 서서 이너비 제품을 들고 미소짓고 있다.

  

국내 대표 먹는 화장품 브랜드 CJ제일제당 이너비가 봄 환절기 맞아 할인 이벤트, 샘플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17일 오전 이너비 브랜드 전속모델 정우성이 올리브영 명동본점에서 소비자들 대상으로 신제품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을 직접 소개하고 사인회를 가졌다.

 

CJ제일제당은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며 ‘이너비’가 촉촉한 피부 건강을 위한 대표제품으로 이미지 제고를 할 수 있도록 이번 마케팅 행사를 준비했다. 이달 말까지 올리브영에서 이너비 대표 제품3종의 할인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또, 이너비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매주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스킨십도 강화하고 있다.

 

특히, 17일 오전 올리브영 명동본점에서 고순도 콜라겐 앰플형 먹는 화장품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 출시를 기념해 전속모델 정우성의 사인회 및 포토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날, 현재 방영 중인 광고 컨셉에 맞춰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 ‘촉촉하게 빛나는1% 그녀를 찾아라’는 행사를 진행, 참가자 중1명을 추첨해 정우성과 사진촬영 및 올리브영에서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CJ제일제당 이너비 브랜드 담당 이병희 부장은 “먹는 화장품 ‘이너비’는 앰플, 캡슐, 음료 등 여러 타입의 제품군을 갖추고 있어 기호에 맞춰 간단히 피부 속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라며, “이번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이너비가 봄철 피부 건강관리를 위한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 이너비는 최근 고순도 콜라겐 앰플형 먹는 화장품인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을 선보이며 먹는 화장품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먹는 화장품 최초로 남성모델인 정우성을 기용한 신규 광고를 방영해 호응을 얻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와 신규 광고 런칭, 다양한 이벤트 진행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2015년까지50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