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직화 오븐에 구운 ‘The더건강한 직화구이햄’ 출시
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직화 오븐에 구운 ‘The더건강한 직화구이햄’ 출시

2019.12.20

CJ제일제당, 직화 오븐에 구운 ‘The더건강한 직화구이햄’ 출시
- 국산 돼지고기를 큼직하게 썰어 넣고, 각종 야채와 숯불갈비 양념으로 12시간 저온숙성한 사각햄 선보여
- 3단계 직화 오븐 공정으로 육즙 살리고 그윽한 불맛 구현.. 볶음요리 등 다양한 음식 재료로 활용할 수 있어

 
CJ제일제당이 20일 3단계 직화 오븐에 구워 불맛을 살린 사각햄 <The더건강한 직화구이햄>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The더건강한 직화구이햄>은 엄선한 국산 돼지고기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고기 본연의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양파, 마늘, 생강 등 각종 야채와 숯불갈비 양념으로 12시간 저온 숙성해 풍미를 더했다. ‘The더건강한’ 브랜드 특성에 맞춰 합성보존료, 에리토브산나트륨, 전분 등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은 최근 뉴트로 열풍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70~80년대 도시락 반찬 등으로 친숙한 사각햄을 3단계 직화 오븐으로 구워 익숙한 햄과 새로운 불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겉을 빠르게 구워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하는 시어링(Searing), 속을 충분히 익히는 로스팅(Roasting), 직화로 노릇하게 굽는 그릴링(Grilling) 총 3단계의 공정을 통해 육즙은 살리고 그윽한 불맛을 구현했다.

<The더건강한 직화구이햄>은 명절 대표 음식 산적은 물론 김밥 속재료, 볶음요리 등 다양한 음식으로 활용할 수 있어 큰 인기가 예상된다.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 5,980원(450g)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CJ제일제당만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 양념으로 만들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라며 “앞으로 소포장 제품 등을 지속 출시해 간단하게 한 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