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비비고 국물요리’와 국가대표 축구 선수 손흥민이 만났다

2019.06.05

-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모델로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스타 축구선수 손흥민 선정

- 방송 PPL, 광고, 소비자 이벤트 등 손흥민 선수 활용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진행 예정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모델 손흥민.jpg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전 세계에 알리고 있는 CJ제일제당이 이번에는 국가 대표 축구선수 손흥민을 앞세워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 손흥민 선수를 <비비고 국물요리>의 모델로 선정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특히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한국의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제품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한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손흥민 선수를 주제로 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인 tvN ‘손세이셔널 그를 만든 시간 PPL을 진행한다. ‘비비고 삼계탕이 노출되는 편은 이달 중으로 방송되며, 이후 비비고 삼계탕이 나온 프로그램 장면을 활용한 풋티지 광고까지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소비자 대상 SNS 댓글 이벤트도 준비했다. 손흥민 선수가 출전하는 축구 경기 때 응원 댓글을 작성하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손흥민 선수의 싸인이 들어간 여행용 파우치와 에코백 등의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초복과 중복, 말복 등 복날에 맞춰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삼계탕 등 <비비고 국물요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손흥민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여러 채널을 통해 비비고 삼계탕의 샘플링도 진행하는 등 손흥민을 앞세워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지치지 않는 경기력을 선보이는 손흥민 선수처럼 소비자들이 비비고 삼계탕을 통해 무더운 여름을 무사히 보내길 바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했다이를 통해 성수기 매출 극대화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