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만으로 근사한 한끼가 완성된다

2019.04.04

- CJ제일제당, 통목살 활용해 목살 스테이크의 육즙과 식감, 풍미 구현한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출시

- 출시 맞춰 <The더건강한 브랜드 광고 진행… ‘새로운 미트(Meat)를 만나다, Nice to {MEAT} you’ 컨셉트

600_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

CJ제일제당이 국내 대표 냉장햄 브랜드 <The더건강한>의 신제품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는 신선한 통목살을 12시간 저온 숙성해 진한 육즙과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참나무로 훈연해 육질 사이 사이에 깊은 풍미가 배도록 했다. 두툼한 굵기로 목살 스테이크의 외형을 구현했다. 전분, 보존료(소브산칼륨), 에리토브산나트륨 등 3가지 무첨가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을 통으로 노릇하게 구워 밥과 채소 샐러드 등을 곁들이면 근사한 메인 디쉬가 완성돼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반찬이나 쌈, 면 토핑은 물론 캠핑 바비큐나 안주 등 다양한 메뉴로 활용 가능하다.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목살 스테이크가 완성된다.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7,980(350g 기준)이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The더건강한> 브랜드의 광고도 새롭게 선보였다.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와 지난해 출시한 ‘The더건강한 통삼겹 스테이크를 앞세워 이현이를 모델로 새로운 미트(Meat)를 만나다, Nice to {MEAT} you’ 컨셉트로 제작됐다. ‘통으로 풍미를 더한 The더건강한 통삼겹 스테이크’, ‘통으로 식감을 살린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등의 문구를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강조했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들의 육가공 소비 패턴 변화에 초점을 맞춰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 소비자들이 햄/소시지를 아이들 반찬이나 간식용으로 활용했던 과거와 달리, 메인 디쉬는 물론 한끼 식사로까지 활용 가능한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진 최근 추세를 반영했다. 특히 메인 요리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 중에서도 외식에서 주로 소비하던 메뉴에 대한 니즈에 맞춰 목살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광고 온에어를 중심으로 한 브랜드 캠페인은 물론, 대형마트 시식행사,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를 통해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The더건강한 통삼겹 스테이크메인 디쉬로 즐길 수 있는 대표 육가공 제품으로 자리매김시킨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HMR 소비 확대로 편의성과 효율성을 중시하는 소비 성향이 짙어지면서 여러 반찬을 준비하기 보다는 하나의 요리만 준비하는원밀(One-Meal)메뉴 취식 추세가 강해졌다, “앞으로도 <The더건강한> 브랜드를 앞세워 트렌드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육가공 소비 문화 창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