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고메, 수제맥주와 즐기는 셰프의 야식박스 배송서비스 론칭

2018.03.30

고메 프리미엄 상온간편식, 수제맥주 정기배송 서비스업체 ‘벨루가’와 ‘비어홀릭 고메 라인업’ 공동기획

늦은 저녁 편안하게 즐기는 셰프의 미식(美食)‘ 콘셉트로 라이프 스타일 맞춤형 저녁대용식 제안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고메’가 간편식에 맥주를 곁들여 가벼운 저녁식사를 즐기는 식문화 트렌드에 따라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 맞춤형 서비스를 론칭한다.  

 

CJ제일제당은 오는 4월부터 수제맥주 정기배송업체인 ‘벨루가’와 함께 고메 상온간편식 제품과 수제맥주로 구성된 야식박스 정기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영유아기의 어린 자녀를 돌보느라 저녁을 제대로 즐기기 어려운 30~40대 젊은 주부층과 야근으로 제대로 된 저녁식사를 즐기기 어려운 1인 가구, 신혼부부 등이 주 타깃이다.

 

고메와 벨루가가 마련한 셰프의 야식박스 정기배송 서비스는 ‘늦은 저녁 편안하게 즐기는 셰프의 미식(美食)’을 콘셉트로 하고 있다. 셰프 메이드 수준의 맛품질, 합리적인 가격,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성을 갖춘 프리미엄 상품을 제공한다는 점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특히 벨루가만의 차별화된 ‘페어링(특정 맥주와 어울리는 요리를 선별하는 과정)’을 통해 고메와 가장 잘 어울리는 수제맥주를 엄선하여 소비자에게 보다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콜라보 상품은 맥주맛 무(無)알코올 음료와 크래프트(수제) 맥주로 구분해 ‘푸디(Foodie)’와 ‘비어홀릭(Beerholic)’ 두 가지 옵션으로 서비스된다. 푸디 상품은 맥주맛 무알코올 음료 4병과 고메 2종으로 구성돼, 1회 20,000원에 제공된다. 비어홀릭은 벨루가에서 엄선한 크래프트 맥주 4병과 고메 2종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월 1회 기준으로 30,000원, 2개월 이용권은 120,000원에 판매된다. 모든 상품의 배송비는 별도이다.

 

정기배송 서비스에 활용되는 고메 간편식은 고메 함박스테이크, 고메 토마토미트볼, 고메 크림베이컨포테이토, 고메 로제치킨의 4종이다.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맛 품질과 식감, 풍부한 육즙 등으로 차별화된 제품들로, 셰프 레시피로 만든 소스와 야채를 곁들여 맛의 풍미를 더했다. 별도 그릇 없이 포장을 뜯어 전자레인지 90초 조리만으로 트레이 그대로 즐길 수 있어 편리하며, 실온에서 9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하다.

 

김국화 CJ제일제당 HMR마케팅담당 부장은 “고메 상온간편식은 상온 제품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출시이후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며, “고메와 벨루가의 이번 콜라보 상품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늦은 저녁에도 집에서 편안하게 미식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메와 벨루가의 4월 셰프의 야식박스 정기배송 서비스 회원 모집은 오는 4월 5일까지 벨루가 홈페이지(http://www.theveluga.com)를 통해 진행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