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 출시

2017.12.05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 선보여… 디저트 성수기인 연말 한정 판매

크리스마스 기념하는 문구와 캐릭터 넣은 패키지 제작

 

 

CJ제일제당이 연말을 맞아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은 겨울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이다.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은 부드러운 커스터드 푸딩에 별도의 캐러멜 소스가 들어 있어 진하고 달콤한 캐러멜의 풍미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푸딩이다. CJ제일제당은 쁘띠첼 스윗푸딩 출시 이후 시즌별로 새로운 맛과 한정판 디자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크리스마스를 가장 잘 표현하는 빨간색과 초록색으로 포장 겉면을 디자인했고,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문구와 산타 등의 캐릭터를 넣어 제작됐다. 특히, 용기에는 ‘Merry Christmas’ 문자를 캘리그라피(Calligraphy)로 디자인해 이를 장식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신제품 외에 기존 쁘띠첼 스윗푸딩 4종(로열커스터드, 크림쇼콜라, 뉴욕치즈, 생크림커스터드)의 포장도 크리스마스 콘셉트를 적용했다. 특히, 쁘띠첼 스윗푸딩 중 가장 인기 있는 맛인 로열커스터드와 크림쇼콜라는 4개 입 대용량으로도 출시돼 모임이 잦은 연말에 홈파티 디저트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안수빈 CJ제일제당 쁘띠첼 푸딩 담당 마케터는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포장 디자인으로 만든 쁘띠첼 스윗푸딩은 연말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유용할 것”이라고 말하고, “소비자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킬 쁘띠첼 스윗푸딩과 함께 따뜻하고 달콤한 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은 편의점 CU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쁘띠첼 푸딩 로열커스터드와 크림쇼콜라 4개입은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2,000원, 5,980원이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