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맥스봉> 에너지 파티’에서 긍정 에너지 충전하세요

2017.10.24

 

CJ제일제당, <맥스봉> 주 소비층인 2030세대 대상으로 긍정 에너지 전달 위해 ‘에너지 파티’ 개최

오는 11 4일 성수동 ‘20SPACE’ 카페에서 진행토크쇼와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

 

 

CJ제일제당이 <맥스봉>의 주 소비층인 2030세대를 대상으로 ‘에너지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너지 파티’는 ‘Love Your Energy’라는 <맥스봉>의 브랜드 콘셉트에 따라 젊은 소비자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11월 4일 오후 5시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20SPACE’에서 열린다. 참가 신청은 26일까지 <맥스봉>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axbonhouse)와 인스타그램 페이지(www.instagram.com/maxbonhouse)를 통해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총 70명을 선발한다.

 

2~30대 소비자에게 힘을 주기 위해 기획한 행사인 만큼 토크쇼,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작사가 김이나를 초청해 토크쇼를 진행하며, 인디밴드 ‘소심한오빠들’의 콘서트도 열린다. 이와 더불어 <맥스봉>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과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CJ제일제당은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6월부터 진행한 ‘에너지 클래스’의 종료를 기념하고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에너지 파티’를 기획했다. CJ제일제당은 <맥스봉>의 주 타겟인 젊은 소비층에게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꾸까 플라워박스 만들기’ 클래스부터 ‘우연수집 스트링아트’, ‘비아마피아 가죽공예’, ‘디뮤지엄 압화드로잉’까지 매달 총 75명의 소비자와 함께 ‘에너지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에 대한 소비자 반응은 긍정적이었다. ‘에너지 클래스’에 참여했던 소비자들은 “‘에너지 클래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나에게 힘을 불어 넣어주는 시간이었다”, “‘에너지 클래스’를 통해 내 인생이 재미있고 에너지 넘치게 변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던 것. 이러한 소비자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에너지 파티’를 열게 됐다.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팅 담당 유지인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에너지 파티’는 <맥스봉>이 젊은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올해 진행했던 다양한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종합적으로 마무리하는 자리”라며, “내년에도 젊은 소비자들이 <맥스봉>을 통해 즐거운 경험은 물론 삶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