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THE CJ CUP서 <비비고> 알렸다

2017.10.20

 

골프장 코스 안팎에 비비고 Tasty Road’ 선보이며 다양한 공간 마련해 한식 체험 기회 제공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볼거리와 먹을거리 동시 제공남은 대회 기간 <비비고>와 한식 알리기 주력

 

 

CJ제일제당이 국내 최초 PGA 투어 정규대회 ‘THE CJ CUP @ NINE BRIDGES’에서 <비비고>를 앞세워 한식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19일부터 제주도 나인브릿지 골프장에서 열리고 있는 THE CJ CUP 대회에서 <비비고> 및 한식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마련했다. 갤러리들이 자유롭게 방문해 비비고 만두, 떡갈비, 김치 등 주요 제품을 통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골프장 코스를 따라가면 <비비고>가 준비한 다양한 한식을 맛볼 수 있는 ‘비비고 Tasty Road’를 선보였다. 갤러리들의 이동 동선을 고려해 골프 코스 안과 밖으로 나눠 준비했다. 골프 코스를 따라 총 5개의 ‘비비고 컨세션 부스’를 설치하고, 코스 밖에는 ‘비비고존’을 마련했다.

 

골프 코스를 따라 준비한 ‘비비고 컨세션 부스’에서는 각 2개씩 총 10개의 메뉴를 선보였다. 한입떡갈비꼬치, 만두강정, 전복김밥 등 <비비고> 주요 제품과 소스를 다양한 형태로 재해석한 핑거푸드 형태의 프리미엄 한식 스낵을 제공했다.

 

코스 밖에 준비한 ‘비비고 존’에서는 도시락을 판매했다. <비비고> 주요 제품과 제주산 식재료를 접목한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을 선보였다. 전복 해초 김 비빔밥, 불고기 취나물 비빔밥, 문어 새우 숙회 비빔밥, 강된장 곤드레 비빔밥, 고추장 흑돼지 삼겹살 덮밥 등 총 5가지 메뉴를 준비했다.

 

‘비비고 Tasty Road’는 준비한 물량이 모두 판매될 정도로 갤러리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한국인 갤러리들은 물론 외국인 갤러리들에게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외국인 갤러리들은 ‘골프장에 한식을 경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부스가 있다는 것이 참신하다’, ‘한식이 처음인데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었고, 내일은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다’는 의견을 보였다.

 

이외에도 갤러리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참가자가 원하는 곳에 퍼팅을 성공하면 <비비고> 가정간편식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또한 골프 치는 모습을 담을 수 있는 트릭아트를 설치하고, 골프장에 입장하는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증정하는 등 먹을 거리와 볼 거리를 동시에 제공했다.

 

CJ제일제당은 남은 대회기간 동안 <비비고>는 물론 한식 알리기에 더욱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주말이 되면 골프장을 찾는 외국인 갤러리들이 더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들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한식의 우수성을 전파하겠다”고 밝혔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