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 출시

2017.09.22

 

부드러운 우유크림에 제주산 녹차 원료와 말차가루로 만든 진한 녹차맛 푸딩 선보여

제품 출시 기념해 쁘띠첼 브랜드 소비자 패널인 ‘Petit Friends’ 1기 모집

 

  

CJ제일제당이 제주산 녹차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우유크림에 제주산 녹차가루를 넣어 만든 진한 녹차맛 푸딩이다.

 

CJ제일제당은 국내 차(茶)시장에서 가장 대중적인 제품인 녹차를 활용해 누구나 푸딩을 부담감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를 출시했다. 녹차라떼, 그린티 아이스크림, 그린티케이크 등 녹차맛 디저트류에 대한 선호도가 지속되고 있다는 점도 고려됐다.

 

CJ제일제당은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 출시 기간에 맞춰 제주지역에서 다양한 소비자 행사를 진행, 제품 인지도 확대에 나선다. 다가오는 명절 연휴기간 제주도 명소에서 제품 샘플링을 진행하고, 제주도 내 유명 호텔과 연계해 웰컴푸드(Welcome Food)로써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 출시를 기념해 쁘띠첼 브랜드의 소비자 패널인 ‘Petit Friends’를 모집한다. ‘Petit Friends’는 쁘띠첼 브랜드의 주 고객층인 20대 여성들의 디저트 트렌드를 파악하고자 만든 대학생 서포터즈 집단이다. 신제품인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 뿐만 아니라 앞으로 출시될 디저트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와 개선점 등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Petit Friends’는 디저트를 사랑하는 20대 여대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를 통해 9월 22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모집한다. CJ제일제당은 ‘Petit Friends’의 활동을 시작으로 푸딩 뿐만 아니라 새로운 디저트 시장 개척에 나설 계획이다.

 

안수빈 CJ제일제당 쁘띠첼 마케팅 담당 브랜드매니저는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는 제주산 녹차 원료를 사용해 부드러운 녹차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하고, “소비자가 녹차맛 디저트를 생각할 때 쁘띠첼 스윗푸딩을 대표 제품으로 떠올릴 수 있도록 하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