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열대과일 넣은 <쁘띠첼 과일젤리> 2종 출시

2017.04.25

 

젤리 성수기인 여름 대비해 인기 열대과일 넣은 쁘띠첼 과일젤리 망고, 파인애플 2종 출시

 

 

 

CJ제일제당이 20일 열대과일을 넢은 젤리 신제품 '쁘띠첼 과일젤리 파인애플'과 '쁘띠첼 과일젤리 망고'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두 제품은 여름철 인기 열대과일인 망고와 파인애플을 넣은 과일젤리다. 남녀노소가 두루 좋아하는 과일인 망고와 파인애플 과육이 들어있어 봄 나들이철과 다가오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가족단위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쁘띠첼 과일젤리 망고’는 상큼한 망고와 젤리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전체 함량중 망고 과육과 퓨레 등이 19%로 풍부하게 들어있다. ‘쁘띠첼 과일젤리 파인애플’도 함량중 10% 이상을 파인애플 과육으로 구성해 부드러운 젤리와 파인애플의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양진웅 CJ제일제당 쁘띠첼 젤리 담당 브랜드매니저는 “쁘띠첼 과일젤리는 과일 향만 나는 젤리가 아니라 과일의 과육이 그대로 들어가 있는 젤리인 만큼, 소비자가 영양 간식으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쁘띠첼 과일젤리는 파인애플, 망고 외에 밀감, 복숭아, 포도, 코코포도 등 6종이다. 전국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990원(90g)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