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이번 화이트데이는 <맥스봉> 커플 피규어로 특별함을 더하세요

2017.03.06

 

CJ제일제당,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맞아 <맥스봉> 캐릭터인 ‘맥스’와 ‘보니’ 커플 피규어 증정 이벤트 진행

<맥스봉>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 통해 참여 가능추첨 통해 총 30명에게 증정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9일까지 <맥스봉>의 캐릭터인 ‘맥스’와 ‘보니’ 커플의 모습을 담은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맥스봉 #화이트데이 #럽스타그램’의 해시태그와 함께 다정하게 찍은 커플 사진을 올린다. 이후 <맥스봉>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www.instagram.com/maxbonhouse)나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axbonhouse) 내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를 알리는 댓글을 달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맥스봉> 캐릭터인 ‘맥스’와 ‘보니’ 커플의 모습을 본떠 3D 프린터로 제작한 피규어를 선물로 증정한다. 사진에 <맥스봉>이 함께 나오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자는 10일 <맥스봉>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선물로 증정하는 피규어는 본인이 직접 색칠하여 완성하는 제품이다. 피규어와 물감세트, 붓 등이 함께 구성된 키트로 제공된다. 가이드북을 따라 피규어를 완성한 뒤, 취향에 따라 커플 티셔츠에 이름이나 메시지 등의 문구를 직접 넣을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CJ제일제당 유지인 <맥스봉> 마케팅 담당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맥스봉>을 즐겨먹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20~30대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