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맥스봉>과 블록 장난감 옥스포드가 만났다

2016.12.01

 

국내 최대 블록 장난감 제조사 옥스포드와 손잡고 맥스봉: 자전거데이트블록 장난감 출시

자전거 타고 소풍 즐기는 모습 담아롯데마트와 CJ온마트(www.cjonmart.net)에서 구매 가능

 

 

CJ제일제당이 국내 최대 블록 장난감 제조사인 옥스포드와 함께 ‘맥스봉: 자전거데이트’ 블록 장난감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맥스봉: 자전거데이트’는 <맥스봉>의 캐릭터인 맥스와 보니가 함께 자전거를 타고 소풍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블록 장난감이다. <맥스봉>의 주 타겟인 2030세대가 연인끼리 자전거 데이트를 즐긴다는 점에 착안해 구성한 것으로, 소풍을 떠나 <맥스봉>과 함께 맥주를 마시는 모습을 표현했다.

 

‘맥스봉: 자전거데이트’는 롯데마트와 CJ온마트(www.cjonmart.net)에서 구매 가능하다. 롯데마트에서는 오는 14일까지 <맥스봉>을 15,000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옥스포드 블록을 증정하며, 3,000개 한정이다. CJ온마트에서는 <맥스봉> 제품과 블록 장난감을 함께 구성한 다양한 패키지로 판매한다.

 

CJ제일제당은 지난 6월 <맥스봉>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하며 <맥스봉> 캐릭터를 활용한 SNS 활동,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작/배포, 에너지톡 스티커 등 다양한 ‘스토리텔링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블록 장난감 역시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일환으로, 20~30대 소비자 취향에 초점을 맞춘 블록 장난감으로 젊은 세대들과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여 큰 인기가 예상된다.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팅 담당 유지인 브랜드매니저는 “이번에 선보인 ‘맥스봉: 자전거데이트’ 블록 장난감은 제품의 메인 타겟인 2030세대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젊은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활동을 펼쳐 소비자와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최근 <The더건강한 햄>을 앞세워 ‘The더건강한 OUTDOOR: 캠핑’ 블록 장난감을 선보였다. 지난 7월 ‘The더건강한 HOME: 키친’을 선보인 이후 두 번째 블록 장난감이다. ‘The더건강한 HOME: 키친’은 1,000개 한정으로 준비했던 물량이 출시 5일 만에 빠르게 소진되어 추가 물량을 준비할 정도로 끈 인기를 끈 바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