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신규 TV광고 온에어

2016.10.04

 

전지현 앞세워 ‘전지현의 이기적인 햄’ 컨셉트의 신규 TV광고 지상파 및 케이블 채널에 공개

-광고 온에어 기념 소비자 대상 퀴즈 이벤트 진행…추첨 통해 총 100명에게 제품 및 블록 장난감 제공

 

 

CJ제일제당이 국내 대표 프리미엄 냉장햄 <The더건강한 햄>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TV광고는 지난달 모델로 선정한 배우 전지현을 앞세워 ‘전지현의 이기적인 햄’이라는 컨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맛, 건강 다 가졌다’라는 광고 카피를 통해 돈육 함량을 높이고 합성첨가물을 뺀 <The더건강한 햄>의 특장점을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광고는 공중파 방송과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CJ제일제당은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The더건강한 햄>의 새로운 TV광고를 보고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 퀴즈 정답을 댓글로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The더건강한 햄> 제품과 블록 장난감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햄> 마케팅 담당 김숙진 부장은 “<The더건강한 햄>의 브랜드 이미지가 전지현과 잘 어울리다 보니 새롭게 선보인 TV광고에서 제품의 특장점이 더욱 잘 표현된 것 같다”며, “새롭게 TV광고를 선보인 만큼 국내 대표 프리미엄 냉장햄 이미지를 강화하고 매출 확대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햄>은 국내 냉장햄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해온 국내 대표 냉장햄 브랜드다. 지난 201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높은 돈육 함량, 합성첨가물 무첨가 트렌드를 비롯해 캠핑 트렌드와 브런치 트렌드, 최근에는 최소한의 재료로 만든 ‘심플(Simple)’ 트렌드까지 국내 냉장햄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끝)